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세부

세부 뫼벤픽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0. 31.

겨울방학시즌이 찾아오고 있어요ㅎ
겨울이면 따뜻한 여름이 그리워지고 여름이면 너무 더워서 빨리 겨울왔으면 좋겠고 참 이상하져?ㅋ


겨울 동남아 휴양지중 다섯손가락안에 드는곳이 세부죠.
더구사 세부에 워낙 많은 리조트들이 있다보니 고르기도 참 힘들고, 선택했다 해도 잘 선택한건지 고민이 참 많아져요 ㅎㅎ 그쵸?ㅎㅎ


보통 호텔들을 3성급, 4성급, 5성급 등 별로 등급을 나눠서 부르게 되죠?

오늘은 세부 초특급 그러니까 5성급 호텔 중 하나인 모벤픽 호텔에 대해 소개 할까 합니다. 물론 전 단점위주죠 ㅎㅎ 장점은 다른곳에서도 많이 보실테니까요 ㅎㅎ

모벤픽은 공항에서 15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바로 옆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부 비 리조트랑도 가깝구요 ㅎㅎ

한국분들한테 잘 알려진 현지 마사지샵인 트리쉐이드 랑도 아주 가까워요 ㅎㅎ

룸타입이 여러종류가 있긴 한데, 가장 많이 하시는 룸타입은 디럭스 오션뷰 룸타입!

디럭스 오션뷰 킹베드 룸입니다.

침대 사이즈는 넉넉한 편인데, 처음 객실에 들어가면 생각보다는 작은 룸사이즈에 엇?! 하실 수 있어요 ㅋㅋㅋ

침대가 거의 대부분을 객실 안을 다 차지하고있는 느낌?ㅎㅎ

침대는 생각보다 딱딱한 느낌이라서 저처럼 체중이 좀 있으신 분들은 괜찮으시겠지만;;;  여성분들은 좀 딱딱해 하실지도 모르겠네요.

하루에 생수 두병 제공되고, 커피포트 있구요~ 미니바에 있는 스넥류들은 유료니 건들지 마세요 ㅋㅋㅋ
냉장고 안의 음료도 당연히 유료!!

우리들은 아시죠?? 도착하자마자 세부 막탄 세이브모어로 가서 마트 맥주 털어와서 냉장고에 꽉꽉 채워둬야죠 ㅎㅎ

룸키가 두개가 제공이 되니까 밖에나가실때는 룸키 하나는 꼽아두시는게 좋죠. 생각보다는 객실에 습도가 좀 있거든요. 에어컨 꺼두고 다니시면, 밖에 나갔다가 들어오셨을때 꿉꿉함을 느끼실 수 있으니, 살짝이라도 켜두고 다니는 센스!!, 냉장고까지 계속 켜져있을수 있으니 밖에서 더운날씨에 지쳐서 객실에 돌아왔을때 시원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 일석이조 ㅋㅋ

욕실은 좀 작은 편입니다. 그렇다보니 작은 욕실안에 샤워부스랑, 욕조랑, 변기, 세면대를 같이 넣으려 하니 다소 좀 좁게 느껴져요~

특히 변기 쪽이 전 참 불편해보이더라구요

세부에 가서는 샤워할때는 수돗물을 써도 마시는 물은 생수로 하셔야 하는거 아시죠? 물에 석회성분이 많으니까 배탈나요~


세부 뫼벤픽 리조트 욕실의 치명적 단점은 배수 시설입니다.

샤워한번 하고나면 바닥에 난리나요;; 물바다;;

물 진짜 안빠집니다. 객실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대체로 그런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어메니티는 준비되어 있지만 딱 뻣뻣한 동남아 스타일 어메니티라는 점.! 대부분 동남아 가실때 세면도구 셋트는 준비하시죠?
초특급 체인들같은경우 특정 화장품 회사와 협업해서 자체 브랜드 제품을 준비하는곳 말고는 퀄리티가 한국제품 못 따라와요ㅋ

욕조 청소 상태도 사실 좀 별로...

욕조 안에 청소 상태가 별로인 룸들도 있다는 점...

하지만 오션 뷰 룸으로써 전망은 참 좋은 뫼벤픽리조트 ㅎㅎ

부대시설로 갖춰져 있는 수영장시설도 다소 준수한 편이라 이용하기 좋구요.

비치도 있긴 하지만, 다소 좁다는건 참고포인트!

그럼에도 세부 뫼벤픽리조트가 유명한 이유인 이비자 클럽!

저녁시간이면 리조트 투숙객 뿐 아니라 다른 리조트에서도 찾아오는 곳이죠 ㅎㅎ

저희 부부도 물론 다녀왔구요 ㅎㅎ 저기 뒤돌아서 공연보는 제가 어스름하게 보이네요ㅋ (뒷모습도 뚱뚱하다... 하앍)

가본 느낌은 음...

한국에 진짜 클럽! 생각하시면 안되요 ㅎㅎㅎ

노래와 공연이 있는 바 같은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외국인들이 즐기는 클럽문화라고 생각하시면 좋겠어요.

간단한 안주에 즐거운 음악에 쇼 보시면서 시간 보내시기엔 좋은 정도예요 ㅎㅎ


총평!

5성급리조트로는 다소 아쉬운 객실 컨디션 및 시설,

다만 5성급 치고는 준수한 가격대에서 가족들과 가볍게 다녀오시기에는 적당한!

초~~~ 특급에 대한 기대는 조금 내려놓으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