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세부

세부 알테라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2. 11.

 
세부에 여행간게 4회쯤인가요?

 사실 거의 매해 여행을 봄가을로 떠나면서(가끔 겨울까지?ㅋ) 와이프와 미친듯한 여행 욜로라이프를 즐기고 있는데요ㅋ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여행하는데 있어서 만족도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숙소임을 알게되고 이제는 여행지 숙소 검색에 가장 오랜시간을 투자해요ㅋ

맹과장도 이용한 알테라 리조트 예약 30% 호텔 지원금 >>> 내 지원금 확인하기 <<

더구나 휴양지로 가는 여행일수록 더더더욱ㅋㅋ세부처럼 말이죠ㅋ

(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위에 바로가기에서 가격 확인하세요 )

세부에도 워낙 많은 리조트가 있고 가격과 종류도 천차만별이지만, 한국분들이 선택하는 리조트 종류는 사실 손에 꼽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새로 생겨나는 수많은 리조트들이 빛을 보기가 참 어렵구요ㅋ

오늘은 세부에 2017년 10월 오픈한 아주 신규 리조트 한곳을 완벽분석해드립니다.

물론 단점위주로요 ㅋㅋ
장점 위주는 재미도 없고 의미도 없고ㅋㅋ막상 가면 진짜 도움이되는건 단점을 알고가서 미리 준비하고 간것이 진짜 꿀ㅋ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세부 알테라리조트 입니다.
위에서 적은것처럼 2017년 10월 오픈!ㅋㅋ 건물이 딱봐도 좀 하얗죠?ㅋㅋㅋ 1박에 100불정도하는 3.5성급? 정도? 4성급? 정도라고 볼수있어요.

위치는 시내에서 차량으로 25분이상 좀 떨어져 있어요..

전에 소개했던 비리조트나 팜비치보다 더 깊은(?)곳에 위치해있다고 보시면되요ㅋㅋ

그렇다보니 주변에  사실 아무런 편의시설이 없어서. 자주 택시를 타고 나가시게 될꺼예요. 이부분 단점!

바닷가를 끼고 건물이 지어졌다보니 건물 전망은 좋은데 자체 비치가 없다는...
다만 바다 전망이 가능한 수영장이 있어요
세부에는 대부분 자연비치가 없다보니 리조트별로 전용 비치를 보유해서 관리하는데 전용비치가 없다보니 바닷가를 이용하지 못하는건 단점.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객실은 새로지어졌다보니 깨끗한편.
하지만 새것이라는건 새건물 냄새가 난다는거..  새집증후군 있으신분들은 안되요ㅋㅋ


더구나 침대보도 베게도 심지어 새것ㅋㅋ 깨끗한반면 새거 냄새가 납니다ㅋ (뭐라고 설명드리면 이해가 빠를까요? 말주변이 없어서ㅋㅋ

방음이 조금 부족해서 시끄러운 소리들은 나름 또렷하게 들리구요.. 다만 엄청 예민하지 않은 분들은 모르고 지나칠 정도니까 감안하시구요,

호텔홈페이지에는 와이파이가 객실에서도 잘 된다 했지만 객실에서는 신호가 약합니다ㅋ
복도나 로비로 마실(?)가셔야해요ㅋ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욕실은 나름 깨끗한편이예요 (신축인데 지저분하다는건 말이 안되겠죠?ㅋ

샤워기가 따로 없고 레인샤워기만 있다보니 한국분들 구석구석 물 파박파박 튀며 어푸어푸 씻기에는 좀 불편합니다ㅜ

더구나 수압도 그렇게 쎄진 않구요..

욕실 어메니티 는 챙겨가셔야합니다 . 대부분의 일본 호텔들은 욕실용품들이 있지만 제품 질이 그렇게 좋지 않아요..

총평.
바닷가 전망의 비지니스 호텔?ㅋㅋ 뭔가 애매한 조합ㅋㅋ
휴양형리조트로 조금 더 부족한부분들을 채운다면 등급을 좀더  올려서 평가가 가능할텐데ㅋ 아쉽ㅋ

저렴한가격에 시원한 바다전망 리조트를 원한다면 나름 괜찮ㅋ아요ㅋㅋ
다만 앞으로 리조트의 변신이 좀 필요ㅋㅋ함. 뭔가 목적이 애매~~~~~확실한 고객층이 없다랄까ㅋ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