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국내

토요코인 해운대2 완벽후기 분석

by 맹사랑 2017. 10. 20.
오랜만이예요 맹과장이 그동안 나태해졌었는데..

이제 다시 바짝 달려보께요

지난 추석연휴때 갔던 부산여행에서 갔던 토요코인 해운대2의 아주 깐깐한 후기 입니다.

첫느낌?

ㅎㅎ 하.. 좁다!?ㅋㅋㅋ

네네 좁아요ㅋ
더블룸이였는데 충분히 좁다고 느껴졌어요ㅋ

더구나 몸이 큰 저 같은 사람은ㅋㅋㅋ

아무튼 다음

헤어드라이기랑 냉장고, 커피포트, 금고 있었구요

나름 냉장고안 청소는 잘되어있어서 맘에들었구요

금고는 안쓴ㅋㅋ


커피포트는 인스턴트 커피하나 타 마셨는데 깨끗했어요ㅎ

자자 제일 또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

ㅋㅋ 진짜 쫍져?ㅋㅋ
그래도 나름 비데도있고ㅋ
다만 변기 크기도 유달리 작았고.. 비데의자에서 자꾸 플라스틱 부러지는 소리가ㅋㅋ

뭐 기본적인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있었구요

비누는 객실에 없어요~~
1층로비옆에 무료로 소형비누 가져가실수 있게 비치되어있더라구요

욕조에서 샤워커튼치고 씻었는데  머리카락이 좀 있더라는..

레인샤워도 할수있었지만 좀 지져분해보여서 쓰진 않았어요

전반적으로 총평!


1박에 5만원정도였던 가격을 생각하면 이해할정도수준이였지만

한가지 마지막지적사항은 방음!!

정말 방음 안좋더라구요...

재구매의사는?

저렴이의 가치를 믿는분들이면 나름 쏘쏘ㅋ 하루이틀 가볍게 묵기엔 괜찮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