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부산여행시 꼭 가봐야하는 해운대 맛집 : 가야밀면 후기

by 맹사랑 2017. 10. 29.

여러분들은 부산하면 떠오르는 음식이 있으신가요?ㅎ

부산여행시 볼거리도 많지만 또 다른재미는 맛집 찾아가 보는 것 아닐까요ㅎ

오늘 소개할 맛집은 지난 부산여행때 갔었던 해운대 맛집 가야밀면입니다^^

부산에 도착한 첫날 짐도 풀지 않고 바로 달려간 식당이였어요ㅋㅋ

점심시간이라서 엄청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ㅋ

멀리서 봐도 '아 저기가 그 밀면집인가보다' 라고 알수 있을 정도였어요ㅋ

이런 대기가 긴 맛집 도착하시면 바로 해야할일이 있죠?

번호표!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시면 사장님으로 보이시는분이 큰목소리로 번호 불러주세요ㅋ

입구쪽에 이집의 자랑인 뜨거운 육수 셀프코너가 있어서 그런지 들어가고 나오는 손님들과 육수를 셀프로 받아가시는 분들이랑 겹쳐서 엄청나게 복잡해요
@,.@

간혹 사장님께서 테이블이 애메하게 남아있어 1분 혹은 2분오신분들은 먼저 입장하실수 있게 불러드리니 손번쩍!들어서 찬스 잘 잡으시구요ㅋ

저희부부도 2인찬스로 우선입장ㅋ

자리에 앉아서 주문 밎 선불결제 입니다.
사실 밀면 이젠 많이 비싸진거 같아요ㅜ
예전에 부산 서민 음식이 아닌거 같아요ㅜ

이집의 주메뉴인 물밀면으로 두개 주문했구요ㅋ

뜨거운 밀면육수는 아까 설명드렸듯 셀프예요ㅋ

강추입니다ㅋㅋ 저랑 제와이프는  육수 한3컵씩은 가져다 먹은거 같아요ㅋ

그 사이 밀면이 나왔어요ㅋ
생각보다 기다리는 시간이 짧았어요. 계속해서 만들고 계신거 같았어요.

아 그리고 꿀팁!!
이집은 숟가락 먼저 안주고 달라고 따로 얘기하셔야 가져다 줍니다ㅋ

전 너무 실내가 복잡해서... 제가 주방쪽가서 가져왔어요ㄷㄷㄷ

가야밀면은 면 위에 고명으로 아삭한 무 슬라이와 채썬 오이, 그리고 육개장에 들어가는 손으로 찢은든한 고기가 올려져 있어요ㅋㅋ

저같은 고기러버한테는 간간히 같이 씹히는 고기가 참 귿!

차가운 물밀면 한 젓가락 가득 먹고 오물오물 먹는 중에  어느정도 씹고나서 아직 입안에 조금 남아있을때 뜨거운 육수 한모금 같이 마시면!! 그뤠잇!ㅋㅋ

부산 해운대 가시면 한번 들려서 드셔보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