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왕십리 배달 맛집 : 성식이네 매운닭발 (가격 공개) 내돈주고 먹은후기

by 맹사랑 2017. 10. 29.

일요일 저녁 이면 뭘 먹을지..  야식으로 뭐가 좋을지 너무 고민이 됩니다ㅋ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죠..ㅋ

오늘은 왕십리 배달 맛집으로 유명한 성식이네 매운닭발입니다.


위치는 사실 이전하기 전에는 정말 저희 집 바로 앞이였지만ㅋㅋ

이전해서 쪼금 거리가 있네요. 그렇다하더라도 어차피 배달집이니까ㅎㅎ

오늘 주문한건 국물닭발 콜셋트

메뉴에 나와있는 콜 셋트에서 국물닭발이라면 2천원 추가되서 2만3천원 이였어요ㅋ

닭발은 크게 두 종류가 있죠?
직화 닭발 vs 국물닭발
어떤게 좋으신가요?ㅋ

둘다 매력적이지만 저희 부부는 국물닭발을 더 .. ㅎㅎ 개취니까요

주문하고 한 40분 정도만에 도착했어요

배달이여도 카드 결제가 가능하더라구요.

쿠폰도 한장 넣어주셨네요
10장이면 기본닭발
15장이면 닭발셋트가 무료라고하니 참고!

매운정도를 고를수 있었는데
중간맛, 중간매운맛, 매운맛 세종류구요

배달어플에는 중간맛이랑 매운맛 두종류 뿐이지만 전화하면 중간매운맛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통뼈닭발로 주문해서 손으로 퐉퐉 뜯어먹을수있게 비닐장갑 나무젓가락 일회용 숟가락 넉넉히 넣어주셨네요

오픈해봅니다ㅎㅎ 주먹밥은 밥따로 김따로 오니 장갑끼고 잘 주물러서 만들어주시구요ㅋ 뜨거우니 조심하시구

계란찜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ㄷㄷㄷ

주메뉴 국물닭발 양도 대박입니다ㅋ

콩나물과 부추들도 아삭아삭 ~~~ 귿

찐계란도 하나가 앙증맞게 들어있어요ㅋ

우아ㅋㅋㅋㅋ

제 손놀림보이시나요?ㅋㅋ
세상빨라ㅋㅋ 저렇게 빠른동작은 온전히 식탁 앞에서만 가능하다는거ㅎ

제가 워낙 매운걸 먹으면 땀을 많이 흘려요
어느정도냐면 티비에 매운음식이 나와도 그걸 맛있겠다 생각하면 땀이 송글송글 날정도 거든요 보기만했는데ㅋㅋㅋ

정말 휴지로 도저히 막을수 없어서 수건으로 땀 닦아가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뭔가 매운게 땡기는 날 왕십리 닭발 어떠세요ㅋ

매운음식 추천으로, 야식 추천 하기에 정말 딱입니다ㅋ

아 참고로 뼈빠지게 회사다녀 번 제 돈으로 직접 사먹은 후기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