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세부

세부 베스트웨스턴 샌즈바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7. 11. 1.


오늘도 가족들의 휴양여행을 위해 열심히 리조트 검색중이신가요?ㅎ 손품?파느라 힘드시죠ㅎㅎ

누군가를 대표해서 리조트비교해서 결정하고  좋으면 좋은대로 아쉽고 안좋으면 눈치보이고ㅎ 참 .. 사는게 쉬운게없어요ㅋ그쵸ㅎ

오늘은 뭐 사실 항상 비싸고 좋은 리조트로 가면야 당연히 좋겠지만 현실은 다들 그렇지 못하자나요.. 쩝 뭐 실속중에서 잘 찾아봐야죠~

그런의미에서 세부 리조트 실속급하나 소개하려합니다. 물론 제 스타일대로 단점 위주입니다!ㅋㅋㅋ

별점으로 따지자면 3성급. 실속이긴하나 리조트라고 부르기에 나쁘지 않은 베스트웨스턴 샌즈바리조트 입니다(사실 정말 실속급에서 건물만 떡하니 서있는 비지니스 호텔급도 많죠.. 이름만 리조트고;;)


위치는 막탄섬안에 코르도바 지역이구요

공항에서 한 20분 떨어져있고 사실 한국분들이 많은ㅋㅋ 그런 리조트 입니다

전객실이 오션뷰여서 저층 빼고는 전망이 괜찮은편이예요~

로비는 작지만 시원해보이는 개방형!

다만 수속하는데 시간이 좀 오래걸린다는..  직원들이 좀 어수선해요ㅋ

디럭스 오션뷰 이구요. 객실이 바다 전망이다보니 객실 자체가 빛이 잘들어와 밝은편이네요.


침대는 잘 정돈 되어있고 침구류도 깨끗한편이였습니다.

다만! 개미와 모기가 많습니다. 놀라지 마시구요
방마다 편차는 있겠지만 대체로 많아요. 모기약은 챙겨가시면 좋구요.

아! 작고 투명하고 귀여운 도마뱀들이 잘 다녀요ㅋ
놀라서 쫓아버리지 않아도 됩니다! 걔네들이 사람이 더 무섭게죠ㅋㅋ 그리고 사실 도마뱀들이 해충을 잘 잡아먹는답니다ㅋ 공생?하시면 모기에 덜 물린다는 생각으로ㅋ기엽게 생각해주면 좋아요

비치나 수영장시설이 좀 가춰져있는 실속급이라 그런지 객실에 모래가 좀 있습니다. 슬리퍼 준비하시면 좋겠죠?

에어컨은 빵빵하게 잘 나오지만 쪼금 냄새가 나기도 하네요.

생수2병 매일 들어오고 커피포트와 아이스버켓입니다. 얼음은 가져다 달라하시면되요.

생각보다 깔끔한 욕실.

바닥 모래 단점은 여전하지만요

세부 실속급 리조트 어디든 배수 문제는 좀 있는듯합니다 객실마다 차이가나는 것 같아요

세면대 는 깨끗했구요
어메니티는 있지만 실속급 리조트 어메니티는 믿지 않으셔야해요ㅋ 준비해가시는거 좋습니다 뻣뻣해요ㅋ

사실상 베스트웨스턴 샌즈바리조트 의 장점은 꽤 넓은 정원, 산책로, 작은비치, 수영장 등 부대시설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조경이 잘되어 있어서 아침 조식드시고 산책하시기엔 귿!

총평
가격대비해서는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오시기에 좋아요.

다만 내마음의 넓은 아량으로 조금 부족한점들은 눈감아준다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