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보라카이

보라카이 헤븐스윗 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8. 17.

세계 3대 비치중 하나인

화이트 비치를 가지고 있는 보라카이!


이런 천혜의 환경을 가진 보라카이는

8월엔 아직 우기예요~ㅜ


보라카이는 보통 3월에서 8월 정도까지가 우기

9월에서 2월 정도까지가 건기 입니다.


우기라고 해서 너무 걱정마세요^^

보라카이는 아주 동남아 스러운 날씨로~

해가 반짝 났다가~ 소나기가 내렸다 이렇게 ㅎㅎ 반복적으로 ㅎㅎ

깨끗한 비니까 맞으셔도 되요!! ㅎㅎ


저도 다음주에 보라카이로 출발합니다 ㅎㅎ

우기 겁내면 여름시즌때 동남아 못가죠!! ㅎㅎ 



보라카이 얘기가 나온김에

오늘은 보라카이 4성 혹은 5성에 속하는 리조트 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2016년에 오픈한 신규 리조트



보라카이 헤븐 스윗입니다 (Boracay Haven Suites)


아직은 잘알려지지 않은 리조트구요~ 

한국분들도 패키지로 가끔 경험하시고,, 잘 자유여행객 분들도 아직은 잘 모르시는 곳이긴 해요 ㅎㅎ


위치는 보라카이 스테이션 분류로 따지면

스테이션 1에 속하지만!


디몰과 도보로 5~8분 사이정도 거리에 있어요 ㅎㅎ

디몰이 가까우셔서 걸어서 장보러 다니시는데 전혀 부담이 없는거리! ㅎㅎ


패키지로 다니시는분들은 어차피 가이드가 각 리조트로 픽업을 다녀서 위치가 크게 상관 없지만~~

이정도면 자유여행으로 보라카이 가시는 분들한테도 최고의 위치라고 볼수 있겠네요~


헤븐스윗 리조트 내에 수영장이 사진처럼 있습니다만~


사진처럼 이렇게 시설이 엄청나진 않아요^^ 사진이 너무 길~~게 커보이게 나온듯하구요 ㅎㅎ




사실 보라카이 가셨는데 수영장에서만 시간 보낼수가 없죠!!

천혜의 바다가 바로 앞인데~~ 바다수영!!! 고곡!!

수영장 은 soso~ 이므로, 장/단점에서는 패쓰~~


객실은 최근 오픈한 곳인만큼 깨끗한편이예요~

가구들도 그렇고 좀 아직까지는 괜찮은편^^


침대는 다만 좀 너무 전체적으로 흔들거리는 느낌??

스프링이 좀 별론가;;;


헤븐스윗 리조트 이용객들에게 계속 지적사항 나오고 있는건

욕실입니다.


욕실에 세면대랑 샤워부스~ 

여기에 물빠짐이 잘안되요~


거의 대부분의 객실이 물빠짐이 잘안되서 컴플레인이 좀 있습니다.


수압이 약한건 뭐 그냥저냥... 패스할만한 부분~


객실에 따라서 조금 다른데

개미가 좀 목격되기되 합니다~


버젯마트에서 파는 뿌리는 벌레약 한방이면 금새 이긴 하지만ㅎㅎ



화이트 비치쪽 사진입니다.

비치쪽에 썬베드 숫자가 좀 많이 부족해요~


아 저 고운 모래사장.. ㅎㅎ


기다려라... 곧 간다!!! 보라카이!!!! 

(전 보라카이 샹그릴라로.. ㅎㅎ 보라카이 샹그릴라 완전 생생 후기 기다려주세요!!!!)



어떠신가요?? 

보라카이 헤븐스윗 리조트~


가격적인 면에서 특급치고는 괜찮은 편이고~

위치또한 디몰이랑 멀지 않아서 괜찮은 편이지요~


객실내에 몇가지 불편사항이 있지만!!


충분히 자유여행시에 선택하실만한 리조트라고 생각합니다~~ㅎㅎ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ㅎ

(사진출처 : 헤븐스윗 리조트 공급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