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보라카이

보라카이 그랜드보라카이 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7. 14.

보라카이만큼 리조트 선택이 중요한곳이 있을까요~


천혜의 비치인 화이트비치를 가지고 있는

아주 작지만 즐거운 휴양섬 보라카이


예전엔 신혼여행지로 꼽혔던 이곳이


이제는 뭐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로 가시는 곳이 됐죠~


이런 보라카이는

항공 스케쥴상 

밤에 도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꺼예요~


이럴때 1박만, 정말 잠만 주무실 리조트인데~

많은 금액을 내고 고급리조트에 머물기란 사실 쉽지 않죠


물론 짐을 가지고 옮겨다니고 해야 하는 불편도 있지만!!


그래도 가격 말고 뭣이 중한디?? ㅎㅎㅎ



그래서 이번엔 

저렴하게 1박 정도 가볍게 하실 수 있는 리조트 하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그랜드보라카이 리조트 입니다.



(많이들 알고계시고 이용하시는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가 아님을;;; 헷갈리시면 안됩니다~)


시설도 너무 다르기에 ㅎㅎㅎ


위치는 뭐~


ㅎㅎㅎ 그냥 디몰 안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디몰에 유명한 유료 화장실있죠~

거기 옆길로 쪽길(?)이 있어요~


바로 거기를 통해서 리조트로 다니실 수 있기에~


그냥 디몰안에 있는 리조트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리조트 정문쪽이면 트라이시클 타시기 편리하고

쪽문으로 나가면 디몰이고~


뭐 밤 늦게까지 디몰에서 놀더라도 부담이 없죠~


버젯마트~ 해변~

다 5분거리인거죠.

위치하난 대박입니다.


그랜드보라카이 리조트 로비랑 수영장 사진입니다.


사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는 리조트다 보니

객실이나 부대시설에 대한 기대는 많이 안하실꺼라 믿어요


로비나, 작은 수영장은 뭐 가격대비하면 오 괜찮구나~ 수준이예요

다만 로비 체크인 서비스는 시스템 같은거 아니고~

그냥 수기로 ~~ ㅎㅎ 계약서 쓰듯이 ㅎㅎ




수영장은 가끔~~ 들어가계신건 봤으나

화이트비치가 바로 앞에 펼쳐진 보라카이에서

작은 수영장에 몸담글 만한 이유가 별로 없죠~~ ㅎㅎ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로 달려가시는게 낳아요~


객실 내부는 생각보다는 넓찍합니다.


다만 동남아 특유의 눅눅함은 어쩔수가;;;

에어컨!!

엄청 잘됩니다.

완전 빵빵합니다~ 켜놓고 있으면 눅눅함은 금방사라집니다.

그치만.... 소음...은 뭐.. 

잠 좀 못자고, 설치고,, 끄고자야하고,, 그정도? ㅎㅎ


객실 내부의 또다른 문제는 방음이예요

위치가 디몰에 중심에 있음은 밖으로 다니시기에 너무나도 좋은 반면

양날의 검처럼

.

밤마다 디몰의 취객의 시끄러움과, 주변 리조트들의 음악소리에 

취해 잠드시게 될꺼예요 ㅎㅎㅎ


벌레는 사실 별로 없구요

모기, 개미는 있는편입니다

버젯마트에서 파는 벌레약 사다가 미리미리 해결 하세요~ ㅎ


욕실은 그냥 그렇습니다.

좋지도 나쁘지도..


욕실에서 쓰실 용품은 다 챙겨가세요

없습니다 ㅎㅎㅎ


물은 잘 나오는 편이시구요~



어떠신가요?

그랜드보라카이 리조트


물론 고급리조트에비해서는 많이 부족하지만

위치적 장점과, 가격의 메리트로

1,2박 정도 가볍게 주무시기엔 그럭저럭 괜찮을 듯합니다.


가끔 제 블로그를 보고

리조트에대해 안좋은 얘기를 많이 적다보니

선택자체를 오히려 못하게 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단점을 말씀드리는건 

미리 알고 참고하시라는 뜻이지, 

리조트가 안좋으니 이용하시지 말라는 뜻이 아님을 참고하세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사진출처 : 그랜드보라카이리조트 제공/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