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발리

발리 림바리조트 인피니티 수영장편

by 맹사랑 2017. 10. 22.
여러분 날씨가 슬슬 추워지네요..(벌써 10월)

이럴때면 따뜻한 동남아휴가를 꿈꾸게되죠?

오늘은 지난 봄에 다녀온 발리 림바리조트 수영장편입니다.

리조트를 결정하거나 제가 일로써 리조트추천을할때면 제일 신경 많이쓰이는게 몇가지가 있는데 그중 한가지가 가족구성원에 맞는 수영장이죠

발리 림바리조트는 발리아야나리조트의 계열사예요

그렇다보니 모든 부대시설도 바로 공유한답니다 (내부 셔틀 트램을 통해서ㅋ)

그렇다보니 두개의 리조트 수영장을 모두 이용하는죠 엄청크죠ㅋ

사실상 오늘 보여드릴 인피니티풀은 발리 아야나 리조트에 속해있어요ㅋ

발리 리조트를 검색하다보면 보게되는 사진 중 대표적인 인피니티풀이 바로 여기예요ㅋ

인피니티풀에 누워있는 물위에 누워있는 사진들?ㅋㅋ

다 여기라고 보시면되요ㅋ

곤돌라를 타고 내려가다보면 유명한 락바 를 이렇게 볼수있어요ㅋ

사실상 가서 실제로 보시면 전망과 사진안찍을수가 없어요 ㅋㅋ


인피니티 전망은 이정도?ㅋㅋㅋ


오른쪽에 저렇게 누워서 찍는 분들ㅋㅋ

여긴 수영장인지 포토라인인지ㅋ

제가 오히려 진짜 수영장처럼 어푸어푸 진짜 자유영 물튀기면서 하니까 좀 눈치보였어요ㅋㅋ

인피니티풀 에 별도로 풀사이드바가 있어서 음료도 바로바로 시켜먹을수있고

정말 편하고 좋아요... 하 좋은기억..

다만! 단점!

썬베드 숫자가 진짜별로 없어요
한8쌍 정도?

자리싸움 치열합니다ㅋㅋ
특히 한국분들ㅋ

저희부부도 그바람에 아침 일찍 수영을 가곤했죠ㅋ 아무도 없는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깨끗하고 개운한 기분이란..  캬ㅋ


다시 갈 의향이요?


네네 수영장때문이라도 가고싶어요ㅜ  갈꺼기도 하구요ㅋ


다음은 발리 림바리조트 객실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