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발리

발리 아야나리조트 락바 후기(꼭 보시고 가보시길)

by 맹사랑 2017. 10. 27.
발리 여행 2일차

저녁을 일찍먹고 와이프와 락바를 가기로하고 미리 준비를했어요ㅋ

워낙 유명하다 하니 옷도 좀차려입고ㅋ 머리셋팅도 좀 하고 그래야하지 않겠어요?ㅋ(얼굴이 젤 문제긴하지만 ...)

사실 전부터 굉장히 기대됐던 곳이다보니 가기전부터 좀 설랬다랄까요?

왜냐믄 이미 전날 인피니티풀 이용하러 가면서 낮에 전경을 쫙 봤었기 때문이져ㅋ

캬ㅋㅋ 쥬기죠ㅋㅋ

파도가 너무 높을때는 이용이 안되는경우도 있을정도로 바다와 가까워요

사실상 위치는 아야나리조트 인피니티풀은 락바를 거쳐서 가는거라서 전날 가봤기에 어려움은 없었어요ㅋ

발리 아야나리조트 리조트맵입니다.


초특급리조트에선 리조트맵이 필수죠ㅋㅋ 길잃어요ㅋㅋ

락바는 누구나 외부사람들도 와서 누구나 이용할수있지만 리조트 투숙객우선이예요ㅋ

가보시면 줄이 길게 서있는데 투숙객 우선줄과 일반줄이 나눠져있으니 참고하세요

대기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조명이 있긴한데 좀 많이 어두우니 계단 주의하세요.

자리 배정받았어요 저희는 사각형? 자리쪽으로 배정받았고 바 같은 형태로 둘다 바깥쪽을 바라보는 자리네요.

음악을 라이브로 연주해주는 분들이 있네요ㅎㅎ

그런데요..

사실 너무 어두워요.. 음식을 주문하는것도 옛날 나이트처럼 불빛비춰가면서 ㅋㅋ주문하고ㅋㅋ 핸드폰 플래쉬 켜서 주문했네요ㅋㅋ

음식은 너무짜요... 소금좀 빼달라고 얘기했지만 도저히 짜서..  정말 맥주한잔 원샷이 필요할정도?!
가격은 리조트에서 마시는거라 이해한다해도 엄청비싸고..
정말기대와는 많이 달랐습니다..

저만 그랬나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