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세부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1. 17.

세부여행시 여러가지 고려할점들이 많지만 항공권이랑 리조트를 얼마나 저렴하게 알아보는가가 제일 중요한 점이겠죠?

항상 뭐 시간과 머니가 넉넉해서 툭툭 쓰면서 살면 좋겠으나 현실상 저렴이 리조트를 찾게되는건 저뿐인가요ㅜ

오늘은 지난 비리조트 여행전에 같이 리조트비교해서 고려해봤던
세부 마리바고리조트에 대해서 분석해드리려합니다

물론 단점위주로요ㅋ 좋았다는 내용은 다른데서도 많이 볼수 있어요

진짜필요한건 단점!

리조트 단점을 알아야 현지에서도 좀 불편해도 무던할수 있고 장점이 더 잘보이죠ㅋ

우선 세부 마리바고 리조트 정식 명칭은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세부 막탄 공항에서는 택시로 한 20분? 금방이예요(세부는 어디든 택시로 다니셔야 한다는점. 우버택시 얘기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어느리조트던 다 택시 다 불러주고, 리조트에서 잡아주는 택시는 미터기도 잘 쓰고, 문제 없이 잘 이용 했구요)

무튼 거리는 멀지 않아요

리조트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구요
적당한 산책로도 있고, 세부 로컬 느낌이 많이나는 세부 마리바고 리조트

리조트 솔직히 첫 느낌은 그냥 좀 올드하다고 느끼실지도ㅋㅋ

프론트에 한국인 직원 2명 있다는건 장점

마리바고리조트에서는 스스로를 4성급 리조트라 한다지만 기대치는 이제부터 쪼금 낮추셔야ㅜ

그대신 가격은 저렴한편이예요ㅋ

객실은 단층 구조라 채광이 뛰어나진 않아요

사진에서도 어둑함과 올드함이 좀 느껴지시나요ㅋㅋ


여러가지 객실 문제가 있지만(?)

찬찬히 하나씩,

리노베이션 된 객실과 안된객실은 룸 컨디션 차이가 확연합니다. 예약전에 체크해보셔야할 포인트,

객실에 미리 에어컨을 틀어놓지 않아서 그런지 습도가 높아요ㅜ

침구는 먼지가 좀 있어요ㅜ 털어보고 좀 깜놀ㅋㅋ 바닥에도 좀..

바닥은 타일형태입니다. 아동이랑 같이가시는 분들은 미끄러움 주의하세요

에어컨 잘안되요ㅜ 시원하지가 않아요

객실에서 벌레 보셨다는 분 많은데요.
네, 있어요ㅜ 벌레약 준비해가세요.

정말 심플한 내부 구성이라 리조트내에서 시간을 오래 보내실 계획이신분들과는 쪼금 차이가 있지않을까 싶네요

정말 올드한 욕실ㅋ

어메니티 미리 준비해가셔야합니다.

수압은 센편이라 괜찮고 배수도 괜찮은편이예요.

욕조는 잘 안쓰게되실꺼예요, 아님 청소 좀 해서 쓰셔야...

화장실에서 약간 물비린내 같은거 좀 있답니다..

너무 많이 안좋은 점만 얘기했나요?ㅎ
그대신 싸요!ㅋㅋ 수영장 괜찮은편이고ㅋ

총평.
패키지로 여행가시나요?
동성친구와 브로맨스여행인가요?
가격싸게 가볍게 간다면 귯걸~~~

여친 혹은 남친이 분위기파 혹은 로맨틱스타일이라면 다시 검색 시작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