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세부

세부 퀘스트호텔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2. 26.

세부로 여행을 계획중일때 제일 고민은 호텔같아요.
특히 세부로가는 항공기 패턴이 밤에 출발하거나 그러면..  1박이라고하긴 애매한 새벽도착해서 잠만자고 나와야하는데,

1박요금 다내고 고급리조트에서 자기엔 아깝고,..

그렇다고 마사지 샵에서 자기엔 불편하고ㅜ

그럴땐 주머니 가벼운 우리에게 (저만 그런가요ㅜ) 가성비 좋은 실속호텔은 너무 필요한 호텔이잖아요ㅜ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그래서 오늘은 저 같은 고민을 가진 분들을 위해, 실속급 호텔 한곳을 완벽분석해드립니다,

아무래도 잠깐을 위한 가성비 호텔이니 위치가 중요하겠죠?
위치는 세부시티, 세부시티는 리조트 개념보다는 비지니스 여행객들을 위한 실속 호텔들이 몰려 있어요

막탄에 있는 알테라리조트처럼

(지난 세부 알테라리조트 바로보기)

수영장시설들이나 부대시설들은 적은대신 저렴한가격에 업무에 필요한 책상이나 인터넷시설이 되어있는 곳들을 비지니스형 호텔이라고해요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오늘 소개할 호텔이 바로 세부시티에 대표적인 비지니스 호텔인  세부 퀘스트호텔 입니다.

공항에선 차로 30여분 남짓 떨어져있구요,
제일 좋은 장점은 아얄라몰이 바로 앞이라는 점이예요.

세부시티에 있다보니 , 세부시티의 주목적과 잘 맞게(?) 쇼핑샵과ㅋㅋㅋ 맥주한잔하시기 좋은 펍들이 뭉쳐있는! 바로 그곳ㅎㅎ

위치적인 단점은 밤이되도 시끄럽다는거죠ㅜ 방음 문제와 연결되는 사항이라 잠귀가 민감한 분들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세부 퀘스트호텔은 1박에 약 5~60불 정도하는 3성급 호텔인데요...

사실상 객실부분에서 지적할(?)단점들이 있어서 결론먼저 말씀드리면 싼곳은 아니네요..


우선 청소상태가 별로입니다. 침대위나 테이블 위에 먼지가 뽀얗게? ㅡㅡ 뭐죠...

 창문자체가 개폐가 안되는 형태이다보니, 환기가 덜되서 냄새가 느껴지는걸까요?  먼지냄새가 나는틋합니다...

에어컨도 오래되서 냄새나구요ㅜ

욕실쪽 상황도 문제인데요,..
저희한테 큰 시련이였습니다. 특히 욕실에 집착하는 저로써는 더더욱요...

배수 안되서 물 잘안빠지구요.. 물 잘안빠지는건 세면대쪽도.. 물바다한번경험해볼지도 모르니 조심하세요ㅋ 수건은 퀴퀴한 냄새나구요..

샴푸린스 등 어메니티는 정말 별로니 챙겨가셔야합니다. 한국분들 못쓰는 향(?)이니 제말 듣고 챙기시기는게 좋습니다.

기타.. 물때와 욕실 냄새..

하.. 1박에 5~60불의 매력은 다 까먹은듯해요ㅋㅋㅋ

총평.
세부가시는데 부득이하게 1박하실, 잠만 잘 저렴한 호텔 한곳 찾고계신가요? 나쁘지 않아요ㅎ(남자 비지니스 여행객이나, 남자친구들 배낭여행)

2박이상?
워워...
좀 더 가격 올리시면 괜찮은곳 많답니다ㅋㅋ 무조건 싼게 좋은건 아니예요ㅋㅋ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