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오키나와

오키나와 잘시티 나하 호텔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8. 1. 19.

지난 출장때 10 일정도 갔다왔던 오키나와의 나하.

나하는 오키나와의 시내지역이라 보시면 됩니다.

오키나와 자체가 그렇게 크지 않고 더구나 대부분의 시설이 나하에 집중되어 있죠.

그렇다보니 휴양목적이 아닌분들은 대부분 나하 시내에서 일정을 보내시게 될텐데요.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그중에서도 국제시장은 맛집과 쇼핑의 집중지역이라고 할수 있어요.

이런 오키나와 나하 국제시장에 있는 잘나하 호텔을 분석해드려요.

위에서 말한것처럼 대부분시설이 나하 잘시티 호텔 바로 앞에 있어서요ㅋㅋ 1분? 그냥 바로앞입니다.

쇼핑하시다가 팔아프면 짐을 다시 호텔에 올려다 놓고 내려오시면되요ㅋ 실제로 저도 그랬구요ㅎㅎ

위치하나는 기똥차다고 볼수있어요
공항에선 차로 20분? 얼마 멀지 않기도 하구요. 

비수기때면 1박에 90불정도 하는데요. 별로  따지자면 3성급. 3성급 비지니스 호텔인데  엄청싼편은 아니죠?

위치적인 장점이 있으니까 뭐ㅎㅎ

객실은 딱 일본호텔?ㅋ 엄청 좁아요ㄷㄷ


저처럼 덩치 큰 아재들은 힘들답니다.. 더구나 출장때메 캐리어도 큰거였는데 캐리어 객실에 펴두면 뭐 옴짝달싹 못해요ㄷㄷ

청소는 그냥 쏘쏘 예요.  일본식으로 잘 정돈된 느낌이긴한데 깨끗하다고 볼순 없어요.

청소상태를 잘 체크해볼수 있는 커피포트. 열어봤더니 좀 상태가 메롱해서..  안쓰게되는.. 쓰실분은 첫번째 끓인건 버리고 쓰시는게 좋을듯해요.

침대나 침구상태는 나쁘지 않았는데 한가지 단점은 너무 저렴한 스프링 침대여서 그런지 몸전체가 띠용띠용 튀는 느낌? 뭔지 아시죠? 팅팅 튕겨지는거 같아서 불편.

비지니스호텔 대부분들이 그렇듯 나하 잘호텔도 방음에 취약해요..
편안하고 조용한 휴식을 원하시는분들은 옆방, 같은층 짝꿍 여행객들 운이 좀 있어야ㅋㅋ 안그러면 내내 고생할팔자ㅋㅋ

욕실은 그냥 우리나라 모텔급,
엄청 좁고, 쩝
더구나 더운물이 나왔다 안나왔다해서 좀 불편.. 가격이 일본 비지니스 호텔치곤 싼것도 아닌데ㅜ

욕실에서도 약간 냄새도 나기도하고.

너무 안좋은 점만 적었나요?ㅎㅎ
그냥 무난하게 시내가까운 호텔에서 주무실분들에게 위치하난 베스트일꺼예요ㅋ

총평. 오키오키 오키나와 쇼핑 목적 관광객? 마른편인 체구 작은 분들에겐 기가막힌곳ㅋ

저처럼 뚱땡이 아재와 함께하는 3인이상 가족여행에게는 너무 좁아서 서로 힘들수도ㅋㅋ

신중한 선택하시길 바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