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

2월~4월 최적 일본2인골프 + 온천 구마모토 가격 완벽정리

by 맹사랑 2024. 2. 16.

목차

    2월에서 4월, 5월정도까지 최적인 일본 구마모토 골프 를 소개드릴까해요 우선 2인으로 부부가 가시는 경우가 많으니까 ㅎㅎ 2인도 가능한 곳이여야 겠죠?

    1. 항공료확인

    아! 골프장 확인 전에 항공료 확인 안하신 분들은 항공료 아래 링크에서 먼저 확인하세요 땡처리항공권 놓치면 남들보다 30만원 비싸게 가니까 손해보시지 마시고 링크에서 확인먼저 하고 오세요

    일본 큐슈 중앙부에 위치한 구마모토에서 아소그랑브리오 골프장 라운드 진행 하게 될텐데 전 일정 조석식 포함 (호텔 뷔페식), 석식 노미호다이(음료 무제한) 90분 가능하고, 천연온천욕이 가능한 골프텔입니다.

    골프장 부킹만 필요하신분들은 따로 한꺼번에 묶인 상품 보다는

    2. 골프장 실시간 티옵 부킹

    아래 링크주소에서 실시간골프장부킹 하면 가격을 많이 세이브하실수 있겠죠? ㅋ 실시간그리피 확인 가능합니다

     

    아소그랑브리오GC 골프장은?

    사진출처 : 아소그랑비리오 호텔 홈페이지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아소에 위치한 그랑비리오 호텔은 편안한 객실은 물론 노천탕 및 사우나 시설까지 겸비한 리조트 타입의 온천호텔입니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천연온천과 깔끔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이용에 편리합니다.

    >골프장 홈페이지 미리보기 <

    - 코스규모 : 36홀 규모

    - 전동카트 : 4인 1카트

    - 캐디운영 : 캐디없음

    - 카트진입 : 동코스 - 페어웨이 카트 진입 불가 / 서코스 - 진입 가능 - 연습시설 : 드라이빙레인지, 연습그린, 숏게임 연습장 등 각종 연습시설 보유 - 부대시설 : 클럽하우스, 프로샵, 락커룸, 사우나, 레스토랑, 온천 아소그랑브리오G.C 를 미리보기

    - 총 36홀 골프코스로 산악형인 동코스18홀 / 페어웨이 카트진입이 가능한 서코스 18홀로 구성된 골프장입니다.

    - 아놀드파머가 설계한 수준급 골프코스로, 북규슈 지역을 대표하는 최상의 골프 코스 퀄리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아소산의 아름답고 웅장한 배경으로, 소나무 숲속의 대 자연을 느끼며 라운드 가능합니다.

     

    아소그랑브리오 호텔 소개

    사진출처 : 아소그랑비리오 호텔 홈페이지

    - 아소그랑브리오 호텔은 6층 규모로 총 18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객실이 아소산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 아소의 활화산에서 분출하는 100% 천연 온천을 이용할 수 있어, 라운드 후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아소그랑비리오 호텔 홈페이지

    아소 그랑 브리오 리조트의 정책 상, 토요일은 노 클리닝 데이입니다.

    객실 내 별도의 정비 없이, 수건/칫솔 등 위생용품만 문고리에 걸어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