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괌

괌 베이뷰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5. 27.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괌의 실속 호텔 한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실속호텔에 대한 만족도는 당연히 가격을 빼고는 얘기할수 없으니 

고가의 호텔과 비교하시기엔 무리가 있어요~ 

이해하시면서 읽으셔야 합니다~ ㅎ





괌 베이뷰 호텔은 괌시내에 위치한 괌실속호텔

저렴한 가격으로 그래도 실속호텔중에는 잘 알려진 호텔입니다.


현지 인들도 추천한다죠;; ㅎㅎ



위치는 시내에서 도보로 10분정도 (한블럭)거리이구요

약간 오르막인 언덕길에 있습니다.



객실에서 바라보이는 전망은 타자 워터파크가 보이니까 ㅎㅎ 

괌플라자 호텔 바로 뒷편이란 얘기겠죠


여기에서 선택의 포인트가 좀 나눠질수 있겠어요

괌 베이뷰호텔을 선택하는 이유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시내 이동이 편리하기에!

이용하시는 호텔인거죠 ㅎㅎ


괌 베이뷰호텔 가격은 검색 조금 해보시면 왜 자꾸 싸다싸다 할지 아실듯해요 ㅎㅎ



괌이 어떤곳인가요 쇼핑 파라다이스죠~


사실 자유여행을 선호하시는 분들

특히 쇼핑을 좋아하시는 젊은여자분들은 숙소비용 조금이라도 더 아껴서

쇼핑에 쓰고 싶어 하시는분들 많거든요


베이뷰가 그런 분들에게 잘 맞는거죠~


실제로 가보시면 쇼핑백 엄청 들고다니시는 한국분들을 자주 만나시게 될겁니다 ㅋㅋ




다음 객실!


객실은 사실 보시면 깜짝 놀라실수 있어요

정확하게 말하면 객실 크기와 침대 크기! ㅎ


괌 베이뷰호텔 객실은 이렇게 더블베드 가 두개가 딱 들어가 있고

괌에서도 넓은 객실크기로 유명합니다... 일급호텔이..이정도 크기가..ㅎㅎ

침대 시트도 깨끗하구요





객실마다 금고랑, 아! 전기렌지가 각각 있어서 간단한 음식들 데워드시기에 좋습니다.


티비랑 미니냉장고 있구요~ (사실 냉장고는 차가움 정도가 좋았다는 분들도 있고, 안좋으셨다는 분들도 있는 게 사실입니다.)




욕실은 딱 일급호텔 수준입니다.

너무 기대하시지 않으셔야 하구요

목욕제품 비치되어 있는것들이 그렇게 좋지않으니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샴푸는 거품 잘안나고 그래요~)



전반적으로 객실 가구들은 좀 올드한 느낌이구요

호텔구조는 복도형 객실(예전 아파트느낌?)ㅎㅎ

조금 어두침침한 분위기는 있습니다.


중요하게 아셔야 하는부분이 객실 습기예요

괌 베이뷰 호텔은 객실 습기가 좀 있어요

옷 말리시는게 용이하진 않습니다. 꼭 참고 하시구요




부대시설에 수영장은 음...

괌 베이뷰호텔의 수영장은 말그대로 엄!청! 작습니다.



여기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는게 현실이구요


사진에 수영장 아래쪽으로 난 계단을 통해 옆 호텔인 오션뷰 호텔로 이동하실수 있고

베이뷰호텔 투숙객은 오션뷰호텔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다 이쪽으로 이동하셔서 수영장을 이용하십니다.


레스토랑 쪽은

베이뷰호텔에 델모니코레스토랑은 스테이크로

스위트 델라이트 베이커리는 크로아상으로 유명해요~




다른 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도 한끼 식사하러 일부러 찾아오기도 한답니다.

꼭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어떠신가요? 베이뷰 호텔? 저렴한가격에 외부일정을 주로하는 쇼핑형 여행이나, 액티비티여행객들, 실속파 여행객 에게는 잘 맞을듯하네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사진출처 : 괌 베이뷰호텔 홈페이지 및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