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괌

괌 베로나리조트 앤 스파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5. 30.

괌에 실속호텔들에 대해서 알아보고있는데요~

이번엔 그 네번째, 괌 실속호텔 중 만족도가 높은 

괌 베로나리조트 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베로나리조트 앤 스파 는 투몬베이 비치에서 도보 5부넉리 정도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공항에서는 차량으로 5분~, 시내까지도 차량 5분 거리~



그치만 한국분들께 인기가 좋은 K마트가 도보로 5분거리에 있습니다^^



다음 객실부분~

객실은 그동안 소개해온 괌 실속호텔들 중에서 베로나리조트가 가장 만족도가 좋은편이입니다.

침구는 물론 딱딱한 메트리스긴 하지만~ ㅎ



괌은 데이터로밍 했을때도 잘 안터지죠.. 좀 답답하실텐데~ 괌 베로나리조트는 객실마다 공유기 설치되어 있어서~ 룸안에서~와이파이가 빵빵 터집니다~ ㅎㅎ 룸안에서만입니다~! ㅎㅎ


티비는 한국티비 KBS나오구요 ㅎ




객실 스텐드 조명이 쎄서 밤에도 어둡지 않으실 꺼구요



욕실!

욕실이 굉장히 커요~ 넓어서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고

수압 좋구요~ 따뜻한물 콸콸 나옵니다 ㅎㅎ


물론 시설은 고급호텔에 비해선 조금 올드하지만요^^


다만~ 객실과 욕실이 창문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방음이 좀 ;; 안좋습니다.ㅎㅎ 신혼부부분들은 소리에 창피하실수 있으니 서로 배려가 필요할듯하네요 ㅋㅋ




객실에 커피포트 있구요 잘됩니다.


미니냉장고도 잘 되는 편이구요


에어컨도 잘됩니다. 다만 에어컨 소음이 좀 있네요~

객실이 습하니 아침부터 좀 들어두시면 훨씬 낳으실꺼구요~ (객실 키를 빼면 전원이 나가는 구조가 아니라서 밖에 다니실때에도~ 살짝 켜두시는게 밖에 다녀오셔서 더 쾌적한 객실을 느끼실수 있는 팁입니다 ㅎ)



객실 룸타입이 크게 일반객실과 스윗객실로 구분될수 있는데~ 스윗객실에는 취사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수영장이 있는데 음 작아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진 않아요 ㅎㅎ




괌 베로나리조트에는 괌 유일한 스파시설인 핫스프링스파가 있습니다. 베로나리조트 숙박고객에게는 체크인시에 10%할인쿠폰이 제공되니 이용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어떠신가요? 괌 베로나리조트 ㅎ

저렴한 가격대비 객실컨디션이 이정도면 실속급에선 강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걸어서 시내로 나가시긴 무리가 있습니다만; 

K마트가 있으니까요! ㅎㅎ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사진출처 : 베로나리조트 공급/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