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보라카이

보라카이 해난가든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6. 22.


바캉스의 계절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여름휴가가 시즌이 시작된거죠 ㅎㅎ

보라카이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이번엔 제가 보라카이 두번째 여행때 다녀온 

보라카이 해난가든리조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보라카이로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뭐 대부분 한번쯤 생각하고 알아보신 리조트시겠죠 ㅎㅎ



보라카이 디몰인근에 위치한 대표적 해난계열3가지리조트

해난 라군 리조트

해난 비치 리조트

해난 가든 리조트~ ㅋ


해난가든리조트는 디몰입구에서 한 5분거리에 있습니다.

구글맵상에서는 정문으로 나오는것으로 표시되지만~!

실제로는 뒷문~ (지도상에 리얼카페&티 라고 나오는 부분에 ㅋㅋ) 이 있어서

화이트비치랑 바로 연결이 되고 그쪽에서 가시면 5분? 정도 거리입니다 ㅎㅎ


한국분들이 보라카이에 가서 많이드시는 해산물!!

그중에서 한국분들한테 유명한 해산물시장 디탈리파파 ㅋㅋ

디탈리파파랑도 5분거리에 있답니다~ (랍스터는 soso~ 새우는 굿~~ 갈릭라이스 굿~~ ㅋㅋ 개인적 취향입니다)

참고로 디탈리파파에서는 가격흥정이 제일이죠~


조심하세요~

디탈리파파 상인들... 한국분들 상대로 바가지도 심하고~ 무게속이는 경우도 많고~;;;

저도 당하긴 했지만요;;;

우선!! 처음 부르는 가격에!! 절반!! ㅋㅋ 하프 ㅋㅋㅋ 

그렇게생각하시면서 흥정해보시면 적절한 가격에 드실수 있을 듯합니다.

 

해난가든리조트 위치얘기하다가 다른 얘기로 흘렀네요 ㅋㅋ

다시 해난가든리조트 얘기로 돌아와서



리조트 조경시설이 잘 갖춰진 해난가든리조트 ~~

풀장은 크게 세곳이구요~

리조트 맵에서 보시면 우측상단 로비를 기준으로 

우측을 따라 ㄱ자 모양이 구관~ (프리미어 룸 측)

좌측 짧은 일자형 모양이 신관입니다~ (그랜드 룸 측)

좌측 아래 쪽 출구가 바로 화이트 비치랑 바로 연결되는 통로입니다~~



로비에서 리조트로 입장하다보면 마주보고있는 좌우측 건물 앞 수영장은 좁고 긴형태로 되어 있구요~

1층객실은 수영장과 베란다가 연결되어있는

프리미어 풀억세스룸 / 그랜드 풀억세스룸이 있습니다~



구관 디럭스룸 앞쪽에는 

넓은 형태의 풀장이구요

(전 이쪽이 넓은 형태라 놀긴 더 좋더라구요 ㅎㅎ 비치바도 있고~ ㅋㅋ)

와이프랑 대형 듀프 띄워놓고 열심히 놀았더랬죠~~


마지막~ 비치로 나가는 뒷문 바로 전 수영장은 넓진 않지만 

안락함을 느끼기엔 좋은 곳이예요 사람이 많지 않아 조용한 편이구요~ ㅎㅎ




아 객실소개가 늦었네요~ (할얘기가 많은 해난가든리조트 ㅋㅋ)


사진은 프리미어 풀억세스 룸타입입니다.


저렇게 풀장과 베란다로 연결되어 있어서~~

짐은 숙소에 두고 물에 첨벙첨벙;;;;

또 다시 쉬러 들어와서 쉬고~~ ㅎㅎ 좋죠~~

다만 풀억세스 룸은 야간에 수영장 이용하시는 분들로 인해서 소음이 조금 있을수 있구요~

커튼 잘 치셔야 하고~~

수영하고 객실에 자꾸 드나들다보니 바닥이;; 미끄러워요~ 조심하세요~~

아~ 그리고 아기들이랑 같이가시는 분들~~

풀억세스 룸앞 물높이는 성인 남자 가슴 높이 정도 됩니다.

아동이랑 가실때는 수영잘하는 아동 아니면~~ 튜브로~~~ ㅎㅎ


욕실 이구요~ 욕실에 기본적인 욕실용품은 잘 갖춰져 있구요~

그대신 물은 다들 아시죠? 생수 사서 ~!!

샴푸의 질은 높지 않아서 전 가져갔던 샴푸를 썼습니다.~~ 


문제는 저 샤워부스인데..

저 샤워부스가 신관을 빼고는 다 낡았어요;;;;

문이 삐걱대기도 하고 .. 틈이 잘 안맞기도 하고;;;

객실마다 차이는 있는듯하지만~~ 네네 문제 있습니다.


수압은 객실에 따라 좀 다르지만 변기 수압이 좀 약한편이구요;;;

샤워기는 괜찮은 편이였어요~


객실에 금고, 미니바 있구요~ 물도 하루 두병 무료입니다~

에어컨 잘되는 편이구요~ (소음 조금~~ 참을 수 있을 정도~)


중요한 팁!!

객실배정시 층수..

음.. 보라카이 해난가든리조트에는 엘레베이터 없어요~

층이 높으시면 걸어서 오르내리셔야 하는데~

뭐 어차피 낮은 건물들이니까 하지만

매일 이걸 왔다갔다 하면 참힘들어요~


전 낮은층 배정을 추천드려요~~

체크인시에 프론트에 얘기한번 해보시면 좋겠죠~~


전반적인 기타 직원 친절도 좋습니다~

웃으면서 잘 대해주고 ㅎㅎ

저희 튜브가 완전 대형~~ 백조(스완;;) 전 오리라 불렀지만 ㅋㅋㅋ

였지만;; 땀을 뻘뻘 흘리면서 수동 펌프로 넣어주었던 해난가든리조트 직원 ㅋㅋ

팁 안줄수가 없었어요 ㅋㅋ 와이프가 객실까지 일부러 가지고와서까지 줬습니다.ㅎ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해난가든리조트

총평입니다~

만족스러웠던 해난가든리조트

다만 분류상으론 5성입니다만;;; 제가 가본 리조트들의 성급을 비교해볼때

5성급 까지는 절대 아닌것 같구요

4성정도로 볼수 있겠습니다.

리조트도 지어진지 조금 되어서 

객실 시설도 신관 객실 말고는 좀 낙후되었고

무엇보다 식당~

식당이 부족해요~

메인인 가든카페 레스토랑 하나~

뷔페식으로 제공되구요~ 조식 메뉴는 많지 않지만 간단히 먹을만 했지만~

조식도 여기서 먹다보니..

사실 뭐 낮시간대도 또 먹기도 그렇고... 저녁디너도 여기고...


식사는 참 다양하게 골라먹을 수 없는;;;


보라카이 해난가든리조트.

휴양일정을 즐기시면서 

놀멍~ 쉬멍 하실분들에게~

디몰과는 가까운 4성정도 리조트를 원하시는분에게 추천드릴 수 있겠습니다.^^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ㅋㅋ

(사진출처 : 해난가든리조트 제공/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