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보라카이

보라카이 골든피닉스 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7. 5.


보라카이로 여행을 계획중이신가요?

ㅎㅎㅎㅎ


보라카이 좋죠~


저 또한 이번 여름에 휴가지로 보라카이로 결정했어요~


물론 전 보라카이를 이번에 가면 3번째 인가 네번째 방문이라는 ㅎㅎㅎ


아무튼!!


보라카이는 리조트 선택이 여행의 절반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보라카이의 실속급 리조트 하나 소개 해드릴께요

바로~

보라카이 골든피닉스 리조트 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왠지 중국 ?? 분위기죠? ㅎㅎ 리조트 앞 좌우측 상점들도~ 지붕느낌도~ ㅎㅎ


네네 보라카이 골든피닉스 리조트는

중국인 CEO가 만든 리조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중국인들이 굉장히 많아요~~

중국인 스타일;; 아시죠?? 

조금 무질서 함을 만나실수 있어요~~ (시작부터 단점;; ㅎㅎㅎ )


위치는 스테이션3에 위치해 있구요

그렇다고 해서 엄청 먼건 아니예요~

도보로 화이트비치 따라서 한 15분 정도 걸으면 디몰이구요~

생각보다 걸으시면 그렇게 멀지 않습니다~~


보라카이 간 이유가 뭐겠어요~ ㅎㅎ

비치에서~~ 걸으면서 ~~ 눈도 힐링하고 그런거잖아요 ㅎㅎ

생각보다 멀지 않으니 염려 안하셔도 되요~


더구나 보라카이 골든피닉스 리조트는 화이트비치가 바로 앞이예요~

리조트가 사진처럼 U 자형? ㄷ 자형? 구조구요

이렇게 가운데 수영장 쪽에서 비치가 바로 보인답니다~ ㅎㅎ

꽤 멋지죠?ㅎㅎ


비치랑 연결되어 있어서~ 해변에서 놀다가 리조트로 들어오기도 편하고~ ㅎ

생각보다 스테이션3쪽이라서 장점이

한적한 해변가에요~ ㅎㅎ

북적북적하지 않아서 은근히 좋아하시는 분들 많아요


리조트 사진 나온김에

수영장~




수영장이 메인 가운데 쪽에 길게 배치되어 있구요~

깊이가 2미터 되는 곳 까지 있어서 

수영하시기는 괜찮은 편이긴 한데...


문제는 골든피닉스 리조트가 중국계 리조트라는 점이죠 ㅎㅎ

중국인들이 많아요;;;;

아주 많아요;;;


물 관리 상태가 시간이 갈수록 점점 ;;; 


무튼!!

잘 이용 안하시게 될듯해요~ 수영장은



객실부분에서 좀 단점이 많은 보라카이 골든피닉스


우선 객실이 좀 좁습니다.

다른 리조트들에 비해서요~

두분이 쓰시는데는 큰문제는 없지만요~


침대부분은 좀 많이 딱딱한편이예요~

요새 한국분들은 워낙 푹신푹신 포근한 침대를 찾으시는 편이라

더욱 그렇게 느끼실 수 있구요~


객실내 방음부분에 있어서도 조금 문제가 있습니다.

중국분들이 말소리가 커서그런지..

더크게 느껴지시기도 할테지만요 ㅎㅎ


객실 문이 좀 낙후되서.... 당황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ㅋㅋㅋ



욕실은 사진 그대로 입니다.

^^;;;;


욕실에서 개미를 좀 보신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참고 하시구요~


욕실용품은 챙겨서 가시길 권장드려요~





어떠신가요?


보라카이 골든피닉스 리조트


우선 무조건 안좋은 단점만 보시기 보단

단점 대비한 가격을 반드시 참고 하셔야 할꺼구요~


저렴한 요금에 일반 실속급 호텔

이게 가장 딱 맞는 표현이겠네요~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사진출처 : 골든피닉스 리조트 공급/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