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세부

세부 소토그란데 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7. 11.


휴가의 계절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요몇일간 특히 더 더운거 같네요~


이제 슬슬 여름휴가 날짜들도 정해지셨을테고

어디로 가야할지 정하시거나, 리조트 호텔 사이트를 찾아보시느라 

분주하실것 같아요


이번엔 세부로 여행을 결정하시고 저렴하고 적당히~ 괜찮은 리조트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세부 소토그란데 리조트를 소개합니다. ㅎㅎ



사진이 뭔가 좀 흐릿해서;; 이상한가? ㅎㅎ

맑은 날씨에는 실물은 저렇지 않아요;; 배경이 좀 흐린사진이네요;;


세부 소토그란데 리조트는 

막탄공항에서는 차량으로 15분쯤~떨어져있구요


지도에서 보시는것처럼

한국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트리쉐이드 스파랑은 

차량 13분~


위치상으로는 시내도 그렇고 

뭐 좀 떨어져있구요~


음.. 우선 시내가 떨어진것도 그렇지만..

좀 외지다고 해야 할까요??


무튼 위치는 별로..입니다.


소토그란데의 장점이~

부대시설 특히 수영장이죠~ ㅎㅎ

같은 계열사인 

라미라나 리조트와 비스타마 리조트와 공유해서 수영장을 이용가능하구요~

수영장 뷰가~~ ㅎㄷㄷ 하죠? ㅎㅎ


수영장 깊이도 다양해서 재밌게 놀기 좋은것 같아요~

수영장에서 비치타올 빌려준답니다. 객실에서 타올 가져가지 않으셔도 되요~




전용비치라고 할 수는 없지만 

비치도 가지고 있어요~ (다만!!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 같은 모래는 아니니까!!) ㅎㅎ


객실수준은

말그대로 깔끔! 합니다.


디럭스타입도 있고

스윗룸타입도 있어요~


객실에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것들은 잘 되어 있는편이고

에어컨도 시원하고~~

다만 에어컨이 방키 빼면 꺼져서 

밖에 다녀오셨을때는 후덥지근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미니냉장고 잘되구요~


아!! 드라이기 없어요~

프론트에 얘기하면 가져다 준답니다~~


욕실용품은 비누, 샴푸, 린스, 타올, 티슈 등등 있구요

그렇지만 동남아 여행시 

칫솔이나 면도기 치약 들은 개인이 준비하시는게 좋겠죠?

ㅎㅎ 특히 세부에서는 물에 석회질 많아서~

샴푸 린스는 가지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실속리조트 급에서

소토그란데 리조트는 사실 단점 찾기가 쉽지가 않네요 ㅎㅎ


위치적 단점?

조식이 좀 별로 인점?

모기가 좀 있는 것??

ㅎㅎ


가격대비 가성비는 참 괜찮은 리조트입니다.


어떠신가요?

세부 소토그란데 리조트 ㅎㅎ

엄청나게 넓은 부지에

고급휴양리조트에서

고급진 휴양휴양~~ 일정이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로 따지면 참 괜츈하다 싶은데.. ㅎㅎ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ㅎㅎ

(사진출처 : 소토그란데 공급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