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세부

세부 팜비치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6. 13.

 

지난 세부 비리조트 소개에 이어서

이번엔 세부 비리조트의 바로 옆! 에 위치한

3성급 실속 리조트~ 세부 팜비치리조트에 대해서 소개하려합니다.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세부는 휴양지이고 이런 휴양지를 어떻게 즐기느냐에 따라 리조트 선택의 기준이 다른데요~

실속 리조트의 경우는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하는것을 목적으로 하시고

외부 일정을 다양하게 갖으실 예정이신분들에게 알맞는 등급임을 감안하시고 생각해주셔야 합니다^^

 

사진 클릭시 블로그 방문자 한정 호텔예약시 반값 적용 가능

팜비치리조트의 야경사진입니다.솔직히 호텔측에서 사진을 좀 잘찍었네요 ㅎㅎㅎ 실제와는 차이가 좀 ;;ㅎㅎ

 

세부 팜비치 리조트는 막탄섬  우측 상단에 위치해있어서

세부 세이브 모어 쪽이랑은 한 택시로 20분 정도 거리입니다.

다이버의 리조트 라고 불리는 세부 팜비치리조트 ㅎㅎ

다이버들이 저렴하게 객실을 이용하면서 다이빙을 즐기기에 편리해서 다이버의 리조트라고 불린답니다 ㅎ

그래서 낮시간대에는 사진처럼 다이빙 강습이 작은 수영장에서 이뤄져요~

수영장은 정말 작습니다~

자유형으로 3,4번 하면 끝! ㅎㅎ

 

리조트 앞으로 비치가 있지만~

전망만 감상하시는 비치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비치 상태도 그렇지만~

다이빙을 위해 배들이 다니는 곳이라~ 수영하시기에는 마땅하지 않습니다.

팜비치리조트 수영장측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계속 말씀드리지만~ 사진기사 기술이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ㅎ

 

실제와는 차이가;;ㅎㄷㄷ

객실은 일급 리조트 치고는 깔끔한편이구요^^

 

좀 쌩뚱맞게 객실에 취사시설이 있습니다.

다만 가스렌지는 없어요~ ㅎㅎ

간편식들 조리해드시고 치우실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침대는 좀 딱딱하고~ 눅눅해서 조금~불편하실수 있고~ 

에어컨 소음은 ㅋㅋㅋㅋ유명하죠?ㅎㅎ

 

아주 간소화된 키즈클럽;;; 과

아주 간소화된 나이트 바 도 있습니다.

 

음....

 

세부 팜비치리조트

 

어떠신가요? 여행을 패키지로 가시나요?

아주 자유여행으로 오랜시간 머무시면서 다이빙자격증 취득준비중이신가요?

 

외부 일정이 다채롭게 잡혀있으시면 뭐 가격으로 봐서 괜찮구요~

리조트에 3,4일 정도의 휴양으로 가시기에는...글쎼요^^;;

 

어쩄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ㅎㅎ

(사진출처 : 팜비치리조트 공급/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