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사이판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7. 22.

여름휴가 여행지는 다들 결정하셨나요?


저는 여행사에 있지만, 업무차 나가는 출장을 제외하곤,

와이프랑의 휴양여행은 일년에 한두번 정도라

지역도 고민이고 리조트도 고민이고 ㅎㅎ 그러네요


와이프와의 여행을 경험? 하면서

저희의 여행 스타일은 휴양여행이라는 것을 알게한 사이판은 아직도 있지 못하고 있어요~

사이판 마이크로비치에서의 선셋, 마나가하섬 투어, 등등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사이판의 추억을 팔아 ㅎㅎ

리조트 하나를 소개하려합니다.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 입니다^^



정확히는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 앤 스파 ㅎ

조용한 힐링 리조트로 꽤 잘알려진 리조트죠~


위치부터 알아보면

지도에서 보시듯이, 사이판 섬 북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이판의 시내인 가라판 지역과 차량으로 1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시내와는 확실히 거리가 좀 떨어져 있으므로

다니시기에는 조금 불편하실 수 있어요~

자유여행 하시는 분들은 렌트카 하시는게 편리하실꺼구요~

잠깐씩만 다니실 분들은 택시타셔야 하는데~~


택시비가 사실 만만치가 않죠 ㅎㅎ 사이판 ㅎㅎ

달러 사용하는곳이라 ㅎㅎ


다른얘기긴 하지만.. 왠지 $1 하면 작은돈 같지 않나요??ㅎㅎ

저희로 치면 1200원인데요 그쵸??ㅎㅎ(저만그런가요 ㅎㅎ)



객실쪽 한번 살펴볼께요~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는 크게 두가지 윙으로 나눠집니다.

리프사이드 와 단독형 빌라


리프사이드쪽이 개별여행객들이 주로 이용하시는 트윈 룸 이구요

단독형 빌라동은 가족여행객들에게 어울리는 빌라 독채형입니다 ㅎㅎ 오우 굳


리프사이드 객실은 전객실 오션뷰구요~

좋은건!!

객실 자체가 4인을 기준으로 설계된거예요 ㅎㅎ




그래서 4인 1실 하시게 될경우에는

간이베드가 아닌 정규 싱글이 4개가 들어간답니다~~ ㅎㅎ

이렇게 말이죠 ㅎㅎㅎ


싱글이 4개 들어가도 될만큼 객실크기가 넉넉하다는 말이니까~

굳이네요 ㅋㅋ 그쵸?ㅎㅎ


욕실자체에서는 호텔의 연식(?)이 좀들어나죠~ ㅎㅎ


사실 객실에서도 마루형 구조라든지 이런것과 가구 들에서

사실 올드함이 조금 묻어납니다만

뭐 사용하는데 전혀지장은 없으니까요 ㅎ


다만 욕실은 좀 리뉴얼이 필요해 보입니다.

물때도 약간 보이긴 하구요 (사진은 사진일뿐~~ 사진빨;;;)

세면대에 공간이 넓은건 좋네요~ 물건 펼쳐놓고 쓰기에ㅎㅎ


독채 빌라동 건물 입니다.

말그대로 독채형이고 복층구조로 되어 있어요~

메조네트타입의 경우 2층에 천장에 사진처럼... 창문이 나있어서;;;

침대에 누워서 사이판 밤 하늘을 볼수가 있어요;;;

어흐... 낭만적이네요 ㅎㅎ



기타 부대시설에서

유명한 만디아시안스파~

사실 이 만디아시안스파 시설때문에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를 찾아가시는 분들이 있을정도니까요~

스파시설 내부에 수영장도 따로있고~~ 굳굳


맛사지는 동남아 마사지랑 달라요~

동남아 마사지들이 꽉꽉 누르는 좀 강한 마사지 종류가 있는반면

사이판 마사지는 부드러운 문지르는 오일류라고 보시면 됩니다.


강한 마사지를 좋아라 하시는분들은 좀 약하다;; 라고 느끼실 수는 있겠습니다~


메인 수영장은...

작아요~~~


아주 작아요 ㅎㅎㅎ

ㅎㅎㅎㅎ 네네 작습니다 ㅎㅎ


음 그래고

사이판 마리아나 리조트의 장점으로

엑티비티를 잘 갖추고 있어요~

골프, 테니스, 소형카트레이싱, 트레킹코스, 비치스노쿨링/카약 등등

리조트에서 충분히 즐기고 시간 보내시는것이 가능해요~


음..

어떠신가요?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 ㅎㅎ

가족단위 휴양형으로 딱 알맞는 리조트라고 생각해요

가격도 그렇게 높진 않구요~ (초특급 리조트 들 에 비해서 ㅎㅎ)

자유여행분들중에서 커플여행이나, 친구여행이여서

외부로 많이 다니시고 해양스포츠 많이 하실 예정이시라면~ 쫌;; ㅎㅎ 고려해보시구요 ㅎㅎ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ㅎㅎ

(사진출처 : 마리아나 리조트 공급/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