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사이판

사이판 골드비치 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8. 2.

사이판으로 여행지를 결정하시고

호텔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사이판은 사실 전반적으로 객실 수준이 많이 낙후 되었습니다만;;

그래도 특급호텔들은 역시 특급이고... 그치만 비용부담이;;;


저렴한 호텔로 알아보는데 사실 

인터넷 자료로 믿고가기가 쉽지가 않죠~


오늘은 사이판의 아주 저렴한 호텔한곳 알려드릴께요~

좀 아슬아슬한(?) 곳이긴 합니다만!!

사이판 골드비치 호텔입니다~~



와우.. 경관이 ㅎㅎㅎ 호텔같지가 않죠?? ㅎㅎ

무슨 관공서 건물같다는 ㅎㅎㅎ

뭐.. 외관이 뭣이 중한디~~ 내부만 좋으면 그만인것을!!

더구나 저렴한 가격이라면;; 조금 외관정도야 참을 수준!


위치는 사이판 시내인 가라판까지 도보로 15분!!


멀다멀어~~ 헥헥;;;

걸어가긴 멀어요~~ 사이판처럼 더운날씨에;;

도보 15분은 사실 무리예요~~


택시타고 가야겠죠~~



객실입니다............


네 올드합니다.

침대도 그렇고, 탁자,, 화장대,, 냉장고 등등

모두 낡았어요;;; 가격이 왜 저렴할 수 밖에 없는지 지극히 이해가 가게 될거예요~~


에어컨하나는 좋아요! ;;;ㅡ.ㅡ




정말 객실상태는 

실속 of 실속입니다.


객실에 대한 기대치는 최소한으로 잡으시는 분들에게 맞아요;;



객실마다 이렇게 간편식 조리용 주방이 준비되어 있지만요;;

컵 말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다 준비해가실 분이 아니라면 큰 의미가 없을 수 있어요~

사실 사이판까지 가서 음식해드실 분들이 많지는 않겠지만요 ㅎㅎ


이렇게 객실내에 잘 쓰임새가 없는 주방시설이 갖춰져 있는 이유로...

벌레.. 네네 있습니다.


벌레가 좀 꼬여요;;; 음식 드신건 바로바로 치우셔야 합니다.


벌레 극혐하시는 분들은... 생각좀 해보셔야 합니다..



욕 to the 실!!


네 말그대로 욕!!!!! 투더 실이네요 ㅋㅋㅋ


물때낀곳도 많고.. 변기 수압도 별로고;;

샤워커튼도 더럽;;;;;


아 객실 정말 별로 입니다.


여러분 여기로 혹시 계획 잡히신 분 있으신가요??


외부일정으로 사이판 여행이 가득차 있으신 분들이라면..

네네 뭐 그렇다면 몰라도~~


휴양일정으로 호텔에서 시간 보낼것 생각하신다면

다른 호텔 조용히 추천드려요;;;;


이렇게 단정지어서 말씀드리면 안되지만;;

좀 심한편이라;;;;


아무튼...


찜찜하지만!!!!!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호곡;;;;

(사진출처 : 사이판 골드비치 호텔 공급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