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하와이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 신혼여행 (허니문)의 기억 하와이편

by 맹사랑 2016. 5. 5.



5월5일은 어린이에날~~~ ㅎ
즐거운 어린이날 휴일이예요 오늘 스케쥴은 다들 어떠신가요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은 많은데 엄청난 인파..가 걱정이죠ㅎ
왕십리역 어린이날행사가 한창이네요 사람이 엄청 모였네요

해외여행 인파도 엄청나서 인천공항도 북적북적한단 소식입니다^^

저는 집에서 티비친구와.. 함께하지만요ㅎ
그치만! 이대호 연타석홈런 소식이 절 기쁘게하네요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은 기억한편에 있는 허니문의 기억을 꺼내보려합니다.. 쪼금 지난 기억이라 가물하긴하지만 여행사 상식과 조금 섞어서ㅎㅎㅎ

처음에 와이프랑 허니문을 상의할때
와이프는 하와이에 가고싶어했고
저는 한때 머물렀던?ㅋ 라스베가스를 와이프에게 보여주고싶었어요

결정은 답정너겠죠ㅋ 라스베가스 + 하와이 일정으로 제가 여행사 직원이니까 스케쥴확인하고 에어텔로 상품 구성했죠

DL (델타항공)으로 항공은 경유로 최저가로 하고 호텔은 와이프의 취향?을 반영하기로 했어요

저희는 리조트에서 호텔에서 놀쉬먹을 좋아라하니까ㅎ 특급으로 해야겠다 생각했고 하와이는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로 결정했습니다

힐튼 하와이언빌리지 와 쉐라톤 와이키키 리조트 중에서 와이프에게 선택할수 있게했던거 같아요

힐튼 하와이언빌리지는 시내 도보20분거리, 시내랑은 떨어져있지만 빌리지라고 이름붙일정도로 6개의 타워로 구성되어 있고 넓은 부지에 자리하고 있어 빌리지 안에 식당가도 있고 기프트샵도 여러개, ABC마트,
심지어 루이비통 매장까지... 규모가 감이 좀 오실까요.
무한도전이 그당시 가서 촬영도 했던곳으로 큰규모의 라군(해수 풀)의 보유한것으로 유명합니다

쉐라톤 와이키키 리조트는 한국인들이 흔히 하와이 하면 떠올리는  와이키키 비치 그 중심에 있죠, 리조트 내부 객실이 하와이보단 좀 더 레노베이션이 잘되있어 뛰어나고, 정면으로는 와이키키비치와 후면으로는 시내 중심가로 유명 시내 맛집과 각종 샵들 샤넬 로 대표되는 명품 로드매장들이 즐비하죠
또, 하와이 하면 렌터카!  그것도 오픈카 아니겠습니까ㅎ 쉐라톤 와이키키 리조트는 렌터카 1대 무료 주차가 가능하구요

와이프의 선택은 !

힐튼하와이언빌리지~~ 이유는 명품 로드매장보다 각종 명품들이 입점한 아울렛 으로 갈꺼라  리조트 규모가 더 끌렸다네요

이제 사진과 함께 갔던 기억을 되짚어볼께요ㅡ

하와이 도착후 찍었던 첫사진이네요 삐뚤어진ㅎ

하와이는 역시 하와이라 도착하면 여러분이 상상하는 우크렐라 띵띵~~하는 음악과 웰컴 꽃목걸이도 걸어준답니다^^

공항에서 리조트 이동하는것들 많이 궁금해 하실텐데요 공항 짐 찾는곳에 스피디셔틀 피켓들고 있는 사람들 많아요ㅎ 저희는 아침도착시간이였지만 시간상관없이 항상 여러업체있어요ㅋ
1인 26불~27불정도 시구요 인근 리조트 이동하시는 분들과 함께하시게 됩니다^^ 
거의 실수 안하지만 짐 바뀌는 경우들도 간혹 저희 여행사로 접수되기도하니 참고하셔서 짐 내리면 한번 확인하시구요

힐튼하와이언빌리지 도착!

리조트 로비도착하셔서 여권과 바우처 보여주시면 룸카드를 줍니다

저희 룸카드입니다 너무예쁘죠 리조트사진이 프린팅된 룸카드ㅎ
고급리조트의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가격이 높은만큼 소소한 서비스지만 작은부분에서부터 고객들만족도를 높이는거죠ㅎ

저희가 예약한 룸은 우선
레인보우타워 ( 비치쪽 전면 타워로 가격이 높은대신 전망이 뛰어남 ) 오션 프론트 였어요

어떤가요?ㅎ 전망 쥭이죠잉
바람이 많이 불지만 굉장히 맑고 햇빛쨍쨍한 날씨였구요ㅎ 이래서 하와이 하와이 하죠

그럼,하와이 가기 좋은 시기가 언젤까요 하와이는 태평양 한가운데 위치하고있는  미국령 섬이죠 바다 한가운데 인지라 해양성기후로 연중 따뜻하고 더운날씨죠

그나마 가장 온도가 낮을때는 우기인 11월~2월로 낮기온 18도 정도구요

가장 더울때는 7,8월로 낮기온은 가볍게 30도 넘기죠, 햇빛이 워낙 또 쨍쨍해서ㅋ

저희는 3월 결혼이라 낮기온 25도 정도로 딱 좋은시기였던거 같아요

룸사진입니다


룸사진은 밤시간 보정 제로구요 원본 그대로 입니다ㅎ 따뜻한 분위기 조명에 마음까지 포근해지는 기분이들죠

어메니티는 특별하진 않았지만, 커피포트가 비치되어 있고 하와이에 유명한 코나커피 티백을 매일 채워준답니다ㅎ

신혼여행이자나요~~ 하와이 허니문때 하와이언 빌리지 가시면 남편분들 아침에 일어나면 코나커피끓여서 아내분들께 점수좀 따세요ㅎ

렌트카 빌렸습니다.

역시 하와이 하면 오픈카죠ㅎ 하지만 렌트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현실은 이마가 탈것같아요
검게 타는게 아니라 아예 익을것 같아요ㅋ
잠시 멋 좀부리다 닫고 다녔어요ㅎ
하와이에 유명한 새우트럭 이런쪽은 렌트카 없이 가기엔 힘들어요
작은 큐브라도 렌트하시길 추천드리구요

와이키키 비치 나가봤습니다

평화롭고 참 좋네요 저기 멀리 쉐라톤 와이키키도 보이네요, 서퍼들 막 서핑하고 막!ㅋㅋ 다시 가고싶네요

힐튼하와이언빌리지 리조트 라군사진입니다

패들보트 하나 빌리셔서 놀면 재미져요ㅋ

아 기억이 안날듯했는데 사진보니 새록새록하네요

다음번엔 라스베가스 편 작성해보겠습니다

어떠셨나요? 즐거우셨다면 공감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