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르메르디앙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8. 4.

세계적인 선셋을 가진 코타키나발루 ... 하...


언제나 가고싶은 그곳이죠 ㅎㅎ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결정하고 

코타키나발루 호텔을 찾아보고 계신가요?ㅎㅎ


저렴하면서 수준이 나쁘지 않은 호텔 찾기란 참;;; 실제 가보지 않고선 취향이 다 다르니까요 ㅎㅎ


우선 제가 가장 중시하는건 여행스타일에 맞는 호텔이라고 봅니다. ㅎㅎ


여행스타일이 휴양휴양인가~ Vs 관광쇼핑인가 정도? ㅎㅎ


오늘은 관광+쇼핑에 잘 맞는 코타키나발루 호텔 하나 소개하려구요


바로~~!!

코타키나발루 르메르디앙 호텔입니다. ㅎㅎ



완전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블로그들에서도 

위치에대한 칭찬이 자자~~~ 해서 ㅎㅎ


호텔 외관사진인데 오~~~ 멋지죠~ ㅎ

럭셜럭셜 ㅎㅎ 모던모던ㅎㅎ 한 분위기 ㅎㅎ


코타키나발루 르메르디앙 위치입니다.


공항에서는 차량으로 10분정도 소요되구요~~


가장 좋은거는,,, 역시 외부로 다니시는데 최적화된 장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르메르디앙 호텔 바로 앞이 워터프론트 이구~

과일이나, 생선, 과자 등 살 수 있는 필리피노 마켓(나이트마켓) 이 

호텔 바로 앞이죠~~ (망고스틴 싹쓸이!!! ㄱㄱㄱㄱ ㅋㅋㅋㅋㅋ 다만 객실 시트에 얼룩 묻지 않게 조심하셔야 해요 ㅎ)

식료품 사시기 좋은 KK플라자도 가깝고

여러 블로그들에서 마사지샵 들에대한 추천이 자자한 와리산 스퀘어도 바로 옆이라고 보시면 되요~ ㅎ

(와리산 스퀘어 앞에 있는 오렌지 편의점? 에서 밤 늦게도 물건 구매가 좀 가능하죠~ ㅎㅎ)


다만 바로 앞이 나이트 마켓이라는 것은 좀 지져분한 주변 환경 이라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음 아무래도 생선과, 과일들을 파니까 조금 불편한 냄새가 나기도합니다. (물론 호텔 주변 외부에서만요)


위치하나는 띵호와! ㅋ

리노베이션이 완료된 

코타키나발루 르메르디앙 로비와 인근 코타키나발루 하얏트 호텔보다 깔끔하다고 알려진 르메르디앙 수영장 사진입니다.


로비는 뭔가 리노베이션 완료되면서 정말 깔끔해졌어요~

사진찍어도 참 이쁘게 나오죠~ ㅎ


수영장이야 뭐 크진 않아도~ 깔끔하게 이용하시기에는 나쁘지 않은 수준입니다~


코타키나발루 르메르디앙은 가격대비해서는 참 괜찮네요~ (여기까지는요 ;;; ㅎㅎ)




객실을 살펴보쟈구요

객실 내부 사진입니다.


와우... 로비랑 왜이렇게 느낌이 달라~~ 라고 느껴지시죠;;


네네 맞습니다.


객실들은 아직 리모델링이 안됐어요~

올드한 느낌 그대로 가지고 있어요~


바닥 카펫이며, 가구며, 쇼파 등등 모두 좀 5성급?? 이란 느낌을 전혀 찾기가 힘들어요~

가격이 저렴한 5성.. 네네 이유가 있어보여요


욕실은 생각보다 넓구요~

시설면에서도 괜찮은 편입니다.


다만, 물때 낀곳들이 좀있고~ 그렇긴 하지만요 ㅎㅎ


하지만 침실쪽 보다는 뭐 나쁘지 않죠!! 넓고 ㅎㅎ




어떠신가요? 코타키나발루 르메르디앙 호텔


가격대비해서는 위치나 시설면에서 어느정도 합당하다고 보여집니다.


호텔내에서 많은 시간 보내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추천드리긴 어렵고


외부일정들이 좀 다양하면서 하루 이틀정도 쉬시기에는 가격도 그렇고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ㅎㅎ

(사진출처 : 코타키나발루 르메르디앙 공급 / 홈페이지 & hote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