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프로미네이드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6. 23.


말레이시아의 보석 코타키나발루~

세계 3대 일몰을 가진 보석같은 곳이죠~


여름휴가시즌이 다가오니까 참 고민되시죠~ ㅎ

코타키나발루 가려고 결정은 됐는데.. 호텔을 어디로 잡을까 ㅎㅎ

더구나, 방학기간이라 요금은 다 높고;;; 

좋은 호텔을 이용하면 때댕큐 지만~ 가격이 ㅎㄷㄷ 하죠~~


이번엔 코타키나발루 시내에 실속 호텔 한곳 소개합니다.

코타키나발루 프로미네이드 호텔 ( PROMENADE HOTEL )

사실 현지에서는 프롬네이드라고 불려요~~ㅋ



사실 많이 알려지진 않은 호텔이긴 하구요~

일부 여행사 패키지에서는 사용하는 호텔입니다.

많이 감춰져 있죠~ ㅎㅎ 프로미네이드 호텔 이용 후기도 잘 없고 ㅎㅎ


우선 위치는

네! 아주 시내에 있습니다. ㅋㅋ

사실 코타키나발루는 시내라고 하기에도 음.. 아주 작은 시내죠~

지도상에 센터포인트~ 저쪽이 시내라면 시내일수 있어요~


프로미네이드 호텔 바로 옆이 센터포인트 입니다^^ 

걸어서 도보 5분?? ㅎㅎ 바로옆~


그만큼 쇼핑하시기도 편리하고 외부로 움직이시는데 용이하겠죠~


호텔 스타일은 중국계 호텔이다보니

중국스러워요~

중국스럽다~ 란말 오해할 수 있어서 음... 넓고 큼직큼직하다?? ㅎㅎ

실제로 보시면 호텔도 굉장히 규모있게 크구요



로비도 널찍하고~~ 

무튼 커요~ ㅎㅎ


객실이랑 욕실은 아주 깔끔합니다~

실속호텔 예약하시면서 보통

동남아의 허름한~~ 조금은 지저분한 호텔 예상하시면서 무서워 하시죠~ ㅎㅎ


프로미네이드 호텔은 괜찮습니다.

객실내부도 깔끔하고 청소도 잘되어있구요~

욕실도 잘 정리되어 있어요~

욕실용품에 칫솔은 없으니 꼭 챙겨가시구요~

(호텔에 비치된 동남아 목욕제품..은 전... 별로 안좋아해서 사실 다 챙겨다니지만요 ㅎㅎ)

미니바도 있고, 미니냉장고, 커피포트, 금고 있구요~

아! 그리고 사진 보셔서 아시겠지만 ㅎㅎ객실에 바퀴벌레~ 없어요~ㅋㅋㅋ걱정안하셔도 ㅎㅎ


하지만 코타키나발루 프로미네이드 호텔 단점도 있죠~

중국계 호텔이다보니~ 

중국사람들이 많아요~~;;; 무질서 함을 조금 경험하실 수 도 있구요~

흡연층과 비흡연층으로 나눠서 운영하지만;;

비흡연층에서도 조금 냄새가 납니다~

ㅎㅎ담배를 물고다니는 중국인들을 만나실 수 있어요~


객실에 침대가 약간 눅눅? 합니다.

뭐 에어컨 빵빵하게 켜두시면 좀 낳아집니다만~

침대에 아주 예민하신 분들은 고려한번 해보셔야 해요~


사실 코타키나발루 여행가서 호텔에만 머무는건 고급리조트 휴양여행 아닌이상

아깝자나요 ㅎㅎ


어떠신가요?

가성비로 코타키나발루 프로미네이드 호텔 괜찮은 편입니다~

공항 출도착 1박용~ 혹은 패키지 여행~ 혹은 자유여행객(액티비티한 외부일정을 많이 잡으신분~)

추천드릴만하네요 ㅎㅎ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ㅎㅎ

(사진출처 : 프로미네이드 호텔 공급/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