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보라카이

보라카이 샹그릴라리조트 완벽분석 - 욕실편

by 맹사랑 2016. 9. 6.

오늘은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지난 객실편에 이어서

욕실편입니다.


리조트에 가게되면, 객실 내부의 침대나 쇼파, 테이블 등의 시설못지않게

신경쓰이고 고려하게 되는부분이 욕실인데요


저희부부 또한

깨끗한 욕실과 욕실어메니티에 신경을 많이 쓰는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샹그릴라 리조트도 기대 참 많이 하고 갔죠 ㅎㅎ


우선 전체 평점부터 공개해보자면

10점 중 7점? 8점? 정도입니다. ㅎㅎ



기대가 컸던만큼 좀 부족한부분이 더 눈에 띄는건 어쩔수 없는거겠죠~


처음 들어갔을때는 조명시설도 잘되어있고~

사진처럼 세면대도 두곳으로 잘 나눠져있어서 첫 느낌은 10점만점에 10점이였어요 ㅎㅎ


차분히 한번 살펴봤더니,

불편한거 까진 아닌데 아쉬운부분들이 조금 보였더랬쬬;;


우선 세면대와 어매니티셋트~

세면대는 물기도 없고 깔끔하니 잘 정돈되어 있었구요~

어매니티는 사실 롯x땅 브랜드를 기대하고 갔으나 

샹그릴라 자체 제품이여서 좀 아쉬웠어요~

다만, 세부샹그릴라 때부터 맘에 들었던 비누와, 로션(레몬향 하~~~굳)은 이번에도 참 맘에 들었어요~


욕조는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있었어요~

다만 저는 필리핀가서는 욕조 잘 사용안했던거 같아요~

물에 석회질 있고 해서;; 씻고나도 좀 피부가 뻣뻣해지는 느낌같아서~

사실 사용안해서;; ㅎㅎ 물받았을떄 새는거라던지 이런건 확인해보지 못했네요~ ㅎㅎ

청소상태는 깨끗했답니다 ㅎㅎ




가장 중요한 샤워부스 및 변기 쪽 살펴볼꼐요

샤워 부스 사진입니다.


샤워부스랑 변기쪽부스가 나눠져 있어서 괜찮았던것 같구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클리너 세제품 모두 샹그릴라 전용 제품입니다.

냄새나 사용감은 soso...

저희와이프는 가져갔던 제품들 사용했구요~


물빠짐 정도도 나쁘지 않았고 수압도 쌩쌩했습니다 ㅎㅎ

다만, 샤워기 머리부분을 고정하는 부분이 좀 헐거운지

수압이 쎄니까 자꾸 고개가 뒤로 졌혀지더라는 ??ㅎㅎ 이해되시려나요 ㅎㅎ


다음..바닥부분 물때가 조금 보이네요~

불편한 수준은 아니긴 했지만요~


변기쪽은 청소상태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다만, 변기쪽 부스 유리문 기울기가 안맞는지

문닫을때마다, 딱맞춰서 닫치지 않아서 꽝꽝~ 소리나고~;;; 깨질것같아서 조심해서 사용했던 기억이;;;


욕실에서 객실로 나오는 문입니다. 

이쪽 문 말고도 옷장쪽 문도 있어서 'L'자 구조로 드나들수 있다는 점~!


어떠신가요? 

전반적으로 아쉬운부분들만 많이 적게 됐던거 같네요~

하지만 보라카이 샹그릴라 묶던 기간동안 너무나도 잘 사용하고 왔다는^^;;


보라카이 샹그릴라 완벽분석 포스팅은 다음으로 또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