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보라카이

보라카이 알로하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7. 10. 26.




쌀쌀해진 날씨에 겨울여행지를 고르시고 계신가요? ㅎㅎ 하긴 이맘때쯤이면 여름휴가 갔다온지도 꽤된것 같고.... 


햋볕 쨍 한 바닷가에 노~~~란 파라솔 꼽혀있는 그런 휴양휴양한 그림이 떠오르죠ㅋ



이런곳중에는 보라카이가 최고지요ㅋ

요새들어서 보라카이 리조트 추천해달라고 하시는분들이 많네요

보라카이는 리조트가 저렴이부터 럭셔리까지 워낙 다양하게 나눠져 있어서 리조트비교도 어렵고 고르기 참 힘들죠 @.,@

그래서 오늘은 보라카이 실속 리조트 한곳 더 알려드리려합니다 다만 제 스타일대로 장점도 장점이지만 단점 위주로 알려드릴께요ㅎㅎ

보라카이 알로하리조트 입니다.
보라카이 라까멜라리조트 와 더불어 저렴이 중에서 많이 찾는 리조트중 하나죠ㅎ

라까멜라가 궁금하신분들은 제 보라카이 라까멜라편을 (<-클릭) 참고하세요ㅎ

위치는 스테이션 2에 있어요. 사실 스테이션 2 라기보다는 1과의 경계부분에 있다고 할까요?

그렇다보니 디몰과는 약 15분정도 걸으셔야하는 거리예요 .  완전 근접해있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아 얼마전에 보라카이 해산물시장인 디탈리파파가 화재가 났었다고 하네요.. 엄청 크게 번졌었다고.. 에휴 아쉽네요 와이프와 좋은기억이 많은 시장이였는데ㅜ

다시 돌아와서, 위치상 디탈리파파 와 가깝다고 볼수있어욬

객실은 디럭스와 스윗정도로 간결하게 나눠집니다

사진은 사진일뿐이죠? 제 블로그 자주 보신분들은 사진에 속지 않으시죠ㅋ


객실 호수마다 다소 차이는 있지만 사실상 청소상태는 좀 별로 입니다....

바닥에 모래들이 좀 있구요, 객실에 물품들이 잘 셋팅이 안되어 있는 경우들이 종종 있어서 컴플레인이 되기도 합니다...


사실상 저렴이들의 한계점을 그대로 보인다고 할수 있어요;;

어차피 보라카이 까지 가서 객실에서 주구장창 있지 않기때문에!!! 저렴이라면 괜찮아!! 라고 할수 있겠죠 ㅎㅎ


욕실은 음... 배수~가;; 그쵸 그쵸 보라카이는 워낙 원래 배수시설이 안좋아요. 물빠짐이 좀 안좋더라도 이해해보자구요;; 세면대와 샤워기쪽 모두 물빠짐이 좀 더디니 참고하세요.

변기 청소는 그나마 좀 괜찮은 편이긴 합니다.

욕실바닥 모래도 좀 .. 있구요.

객실에 드라이기나 휴지통 등등이 없는 경우들이 종종 있으니 전화기를 들고 "0"번을 누르고! 직원에게 달라고 하면 줍니다 ㅎㅎ 다소 느리긴 하지만 워낙 여유로운 나라이니 이해하세요 ㅎㅎㅎ

조식은 식당에서 뷔폐식이 아닌 셋트식으로 제공이 됩니다.

중국식도 있고 미국식도 있고 하니 골라먹는 재미는 있는 식당이예요 ㅎㅎ

기타 부대시설인 수영장은 옥상에 있어요.


네 작습니다.ㅎㅎ

썬베드가 마련되어 있고 그렇지만 이용객들이 많지는 않아요~

특히 한국분들은 햇볕 쨍쨍한 옥상에서 오래 버티긴 힘들죠;;

사실 보라카이 바닷가로 가는게 목표잖아요!! ㅎㅎ


총평.
저렴한 가격을 생각해본다면, 비수기때 그럭저럭 이용할 만한 리조트!!

다만 청결을 중시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안맞는 리조트! 정도 입니다. ㅎㅎ

항상 비싼 리조트로만 다닌다면야 걱정 is 뭔들 이죠 ㅎㅎ

저렴한가격에서 찾으려니 힘든거 아니겠어요?? ㅎㅎ 오늘도 손품?? 팔면 조금이라도 더 나에게 맡는 보라카이 리조트를 찾을수 있겠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