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보라카이

보라카이 샹그릴라리조트 수영장편

by 맹사랑 2017. 10. 24.
보라카이 샹그릴라리조트 를 갈지말지 알아보고 계신가요?ㅎ

이번엔 항상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하면 항상 나오는 수영장 메인자리 리뷰입니다ㅎ

ㅎㅎ 시작부터 눈이 시원하시죠?ㅎ

보라카이 샹그릴라는 인피니티풀로 유명하죠

그중에 특히 저희 부부가 앉았던 이자리를 누구나 노린답니다ㅋㅋ 사진명당?ㅋ

이자리에 아침 일찍부터 조식먹자마자 수영한번하고 이렇게 누워서 음악 작게틀고 책보면 지상낙원이 따로 없어요...

항상 더운 보라카이도 이렇게 그늘 밑에 누워있으니 시원함까지 느껴져요ㅋ 수영해서 그런가;;;ㅋ

수질은 이정도?ㅋㅋ  워낙 계속 직원들이 관리해서 물속에 이물질도 별로 없었구요

다만 소독약냄새가 쫌 있었어요;;


그치만 수영장에 익숙한 저희 와이프는 느끼지 못할정도 수준이예요ㅋ

풀사이드바에 앉아서 주변 돌아보면ㅋㅋ 보라카이 샹그릴라리조트 전용비치가 이렇게  똭!!컥 쥬기죠ㅜ

다시 가고싶...

풀사이드바에서 수제햄버거랑 피자랑 맥주랑 망고에이드랑 막 시켜먹으면서!! ㅋㅋㅋ

진짜 하루 종일 놀아도 질리지가 않아요

전 워낙 여행스타일이 휴양이긴하지만요..

맹과장은 담 여행지를 또 알아봐야겠습니다ㅋ 떠나고싶어서 안되겠네요ㅋ

여러분 떠나세요ㅋ 젊은날에 느끼는 감흥은 나중에는 느낄수 없는 무언가가 있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