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보라카이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 치스파 후기 (가격첨부)

by 맹사랑 2017. 10. 30.
쌀쌀해진 날씨 탓으로, 따뜻한 동남아 여행이 너무 생각나는 날이네요 ㅎㅎ

다녀왔던 여러 동남아여행중에서 좋았던 여행지를 추천하자면 사실상 필리핀 보라카이가 TOP3에 꼽히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보라카이 여러번 갔던 중 샹그릴라 리조트의 임펙트가 강했던것 같아요~

보라카이 리조트를 비교해드린 여러 글들도 있지만 아직까지도 가장 기억에 남는 리조트는 보라카이 샹그릴라 인듯 합니다.

오늘은 지난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받았던 치스파에 대해 소개해보려합니다.

치스파 마사지 메뉴공개!

우선 샹그릴라 치스파의 경우, 예약이 거의 필수입니다. ㅜ 날짜와 시간 잡기가 힘드니까 리조트 로비에 있는 리셉션 데스크에서 사전에 꼭 시간 맞춰서 예약하시구요, 저희 부부는 아로마 테라피로 오후 시간대로 예약을 했었답니다.

마사지는 역시 낮에 빡시게 놀고 저녁때 느긋하게 받는게 최고 아니겠어요?ㅎㅎ

치스파까지는 버기를 타고 이동합니다. 멀지는 않지만 걸어서 가기에는 쪼끔 부담스러운?? ㅎㅎ

가는 동안 보라카이 샹그릴라의 잘 갖춰진 정원이 보여서 참 멋스러워요 ~

치스파 앞에 도착했습니다. 자체 정원도 별도로 가진 치스파예요~

도착하면 예약내역 확인하구요,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기타 알러지 여부라던지 마사지 강도를 확인하는 내용 하나 작성하게 됩니다.

마사지 받을때에는 차가운 음료보다는 따뜻한 차로 몸을 살짝 뎁혀? 주는게 좋다고 ㅎㅎ

치스파 안에 전용샵이 따로 있어요
참고로 안에서 파는 치스파 아로마는 저희와이프 여행다녀와서 더사올껄 더사올껄 몇번을 얘기했답니다ㅋ

치스파 시설 안에 별도로 이렇게 풀장이 있습니다.

치스파 이용고객분들은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어요,

저희는 예약당일 시간대에 이용객이 없었는지 거의 풀빌라처럼 저희 단독으로 사용했더랬죠 ㅎㅎ

리조트 안  수영장과는 또 다르게 이렇게 스파시설 내 수영장을 별도로 이용하는 것도 나름 재미가 있네요 ㅎㅎ

수영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수영복을 미리 챙겨가시면 됩니다.

시간에 맞춰서 예약되어 있는 전용 마사지 룸으로 이동합니다.


역시 프라이빗 마사지 룸이구요 ㅎㅎ 안에 조경시설도 멋지네요~

옷을 먼저 갈아입게 되구요, 안에 별도로 간단한 세면대와 화장실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마사지 룸 안 사진이예요 ;;;;

ㄷㄷㄷㄷ 엄청 넓어요 ㅎㅎ

천장도 엄청 높고 ㅋㅋ

간단하게 발 먼저 씻겨주시고 마사지 침대로 이동하면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너무 안타까운거는 저는 마사지 받으면 바로 잠들어 버린다는...

와이프 얘기로는 겁나 코 골면서 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자면서(?)ㅋㅋ 좀 춥다고 느꼈던거 같아요. 참고하세요.

가격은 리조트 마사지 임을 감안하더라도 충분히 비싼 가격입니다만, 비쌀만한 시설과 서비스를 해주네요.

참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ㅋㅋ 꿀잠시간?ㅋㅋㅋ

마사지를 받고 나왔더니 어스름한 저녁시간이네요ㅋ
마사지 받았더니 배가 너무 고파서 나오자마자 와이프한테 맛있는거로 먹쟈ㅋ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