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괌

괌 온워드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1. 9.

괌 여행가실때 꼼꼼하게 고려해봐야 할게 한두가지가 아니죠?

그중에서 사실상 제일 신경쓰이고 써야하고 그런만큼 잘골랐을때 만족도가 높은게 호텔이겠죠.

어떤 구성원이 어떤목적으로 가는가에 따라 리조트를 다르게 잡아야할텐데요

오늘은 괌에 대표적으로 워터파크시설이 있어서 유명한 두곳중 조금 인지도가 낮은? 온워드를 분석해볼까합니다.


제 블로그 자주 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단점위주로 포스팅하니까요
ㅋㅋ 아 이런이런 점들이 별로라고 하니 대비하고 여행을 가시라는 내용이예요 ㅎㅎ

사실 호텔이 뭐든 괌으로 여행 간다는 것 자체가 즐거운 일이잖아요 ㅎㅎ

뭐 아무튼!

괌 온워드 리조트는 공항에서 한 차량으로 1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요~

조금 외진 지역이라.. 리조트 주변엔 뭐가 없어요~ ㅋㅋ

온워드 리조트 등급은 자칭 5성 타칭4성(3.5 ??) 정도입니다.

리조트안에 워터파크 시설때문에 이용하는 리조트인지라..

객실 동은 크게 두개로 나눠집니다.

본관인 윙동
신관인 타워동

이 두 곳 차이가 극명합니다...


무슨 말이냐면...음

본관은 사실 엄청 낡았답니다... 그래서 본관 투숙한 사람과, 신관 투숙한사람이 같은 리조트인 온워드를 갔다왔지만 후기가 다른거예요~~

사진은 신관입니다.

네 물론, 이사진도 보정작업을 거쳐서 완~~~~전 깨끗한거로 표현됐져....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본관(WING) 을 조심하자.. 컨셉으로~

각종 호텔 사이트나 패키지 여행시에도 주의하셔서 보셔야 하는게 윙동을 사용하는 규정인지를 체크하셔야겠죠...

도데체 뭐때문에 이렇게 구관 신관 차이가 심하냐면...

첫째로 카폐트.
괌 온워드 리조트 객실안에는 카페트가 깔려 있는데... 여기에서 꿉꿉한 냄새가 올라와요...

두번째 침구의 찜찜함도 있죠.

침구가 좀 오랜된 느낌이랄까요?? 이걸 어떻게 표현해야 하나...

세번째 어메니티.
괌 온워드는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음에도 욕실에 어메니티가 잘 안가춰져 있어요;;

사전에 미리 준비하시길 ..

에어컨은 진~~~~~~~짜 쎄요.

에어컨 끄고 주무셔도 충분할정도로 이미 엄청 나오고 있어요.(감기 조심하세요~~~)

욕실의 물때는... 쫌.... 청소...해주겠죠??

자 이와 같다면, 우리는 무조건 타워동으로 들어가는 객실로 예약해야 합니다~~

이렇게 구관의 불편함을 감수하고도 워터파크 수영시설은 갈만할까요?


워터파크 이용시간은 오전 9시~ 오후 5시 반 정도까지. 리조트 숙박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매일 이용가능하죠

음..
우리나라 워터파크가 너무 잘되어있어요~

해외 어딜 나가봐도 한국 워터파크가 진짜 최고랍니다. ㅋㅋㅋ

그렇다보니 한국인의 눈으로 바라본 온워드 워터파크 시설은 soso 정도 입니다.

너무 단점만 ..ㅎㅎㅎ

장점은 경쟁(?) 하는 괌 PIC리조트에 비해 낮은 가격입니다.

그리고 괌 PIC리조트에 비해 아주 차이가 많이나게 사람이 적죠.. PIC는 진짜 한국분들 넘쳐나요 ㅎㅎ

온워드는 일본인이 제일 많구요~

가격 저렴하고 그나마 여유로운 리조트상황은 네네 장점이죠~~  워터파크 내 식당들에 점심 드시려고 아동들과 줄 길게 서있는 모습 상상해보세요~ ㅎㅎ

총평.
자, 타워동이라면 가성비는 괜찮은 온워드 리조트!!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