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괌

괌 홀리데이 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2. 18.

따뜻한 나라에서 물놀이 하고싶을때 제일 가깝고 아기들이랑도 가기에 멀지않은 대표적인 휴양지 괌!

여름시즌이나 겨울시즌이면 유독 많이 찾는 여행지가 괌인거 같아요,

저희부부도 괌 여행하면서 여러가지 느꼈던게 많지만 무엇보다 젤 크게 생각이드는건 휴양지 일수록 호텔에 따라 여행갔다온후에 만족도가 엄청 차이가난다는것ㅋ(다녀온 후만이 아니라 여행중에도 너무 호텔이 별로면 일행이랑 싸우게?된다는것ㅎㅎ)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위에 바로가기에서 가격 확인하세요

그래서 사실 저희부부는 휴양지로 가는 여행시에는 여행경비에 제일 많은부분을 호텔쪽에 쓰는것 같아요.ㅎㅎ

물론 엄청 저령한 호텔로 싸게 갈때도 있지만요ㅋㅋ

 

항상 고민되는 호텔고민ㅜ
특히 괌ㅋ
오늘은 저처럼 호텔때문에 엄청 검색하고있으실 분들을 위해 가성비 좋기로 알려진 호텔 한곳을 완벽분석해드립니다.
항상 우리나라사람들은 블로그 의존율?이 높아서 무턱대고 남들이 좋다면 쫓아가는게 안타까워서 단점 위주로 적어볼께요.
단점을 알고가면 장점이 더 눈에 띄이고 단점을 미리 대비가 가능해서,더이상 단점이 아니라는 걸!

괌 홀리데이 호텔입니다. 1박에 80불정도 하는 괌의 실속 3성? 3.5성급이라고 봐야겠네요.

위치는 공항에서 차타고 15분정도 떨어져있고, 시내까지는 도보로 10분정도!
오~~위치는 좋습니다.
괌시내호텔들 찾으시는분들에게는 굳ㅎ

어차피 괌가시는분들 대부분 시내 DFS나가실꺼잖아요ㅋ(DFS는 듀티 프리 샵의 줄임말입니다ㅎ)

괜찮은 위치에서 괌 호텔치고는 상당히 메리트 있는가격일테요ㅎ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객실부분에 있어서 저렴한 금액의 이유가 있습니다ㅎㅎ
(전 왜 단점 얘기해야하는 시점이 더 신날까요?ㅎ)

우선 객실 탁 진입하면 어이쿠 낡긴했다. 호텔 오래됐구나.. 하는 느낌이 들어요ㅋ


카펫이 진짜 오래되서 그런지 꿈꿈한 냄새가 좀 나구요, 청소가 사실 엄청 깨끗하다.. 하는 느낌이 안들어요.
옛날 호텔들에는 금연룸이 따로 없었다보니, 벽지가 좀 변색?됨이 있어욬 살짝 담배냄새도ㅎ

에어컨은 시원하긴한데 일부 조금 냄새가 나기도해서 ..

방음이 좀 부족해서 복도나 옆객실 소리가 좀 들리기도ㅎㅎㅜ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욕실쪽도 낙후된게 딱 느껴져요ㅜ 옛날목욕탕같은.. 
수압이 약해서, 씻는데 불편함이 좀 있는편입니다.

욕실용품들에 샴푸,린스 이런건 일회용품이 아니라 통에서 짜쓰셔야ㅋㅋㅋ
미리 챙겨 가시는걸 추천드려요ㅋ

배수는 그냥 그럭저럭.

위치의 장점과 바다도 가까운것들을 제외하고는 사실 다른 괜찮은 실속급호텔들에 비해 딱히 낳은점은 없는, 딱 가격만한곳.

다만,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네명이 정규 침대가 제공되서 한방을 쓸수있는 쿼드룸이 있어서 가족단위여행에 객실불편한 걱정은 좀 덜할수 있는 장점.ㅎ

총평
가격 1박에 80불. 음 괌 물가를 생각하면 가격은 싼편이지만 이렇다할 특징이 없는 밋민한 호텔ㅎ

가족여행가실때 호텔나눠써야해서 한방에 한꺼번에 쓰고싶어하는 실속파?가족ㅋㅋ  괜찮죠 ㅋㅋ

연인, 커플? 좀더 돈좀 올리세요ㅋㅋ
이왕가는 거 쫌 더쓰고 칭찬받아보쟈규요ㅋ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 ㅋ

사실 가격을 생각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