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다낭

다낭 씨가든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2. 1.

다낭 시내쪽 호텔들 많이 검색하시죠?

다녀와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워낙 오밀조밀하게 모여있는 다낭 시내다보니까

거리상으로 사실 다른나라였다면 큰 차이가 안나더라도 상대적으로 다낭에선 엄청 멀게만 느껴진다는것ㅋㅋ

다낭 자유여행 을 꿈꾸게되면 첫번째 생각은 저렴한 배낭여행을 목표하게되는것 같아요.

< 맹과장도 이용한 다낭 씨가든호텔 예약 30%지원금 >> 내 지원금 확인하기 >

근데 어느 호텔이 좋을지 모르니 참 안타깝죠ㅋ

(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위에 바로가기에서 가격 확인하세요 )

오늘은 지난 다낭여행때 저희 와이프가 직접다녀온 다낭 씨가든호텔 을 완벽분석 해드리려합니다.

왜냐구요? 다낭 저렴이 호텔의 양대산맥이자나요ㅋ

다낭 사노우바 호텔 장/단점 

과 오늘 분석할 다낭 씨가든호텔 ㅎㅎ

 

참고로 전 단점위주로 해드립니다
좋은점만 알고 가시면 후회하세요. 오히려 단점을 알고가야 무던해지죠ㅋ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다낭 씨가든 호텔입니다. (Sea Garden )
(다낭 시가든 인둥 다낭 씨가든 인둥 그건 중요하지 않으니 싸우지들 마시고ㅎㅎ)

1박 디럭스룸 요금으로 30불정도인 초 저렴이랍니다ㅎㅎㄷ

외형어떠세요?ㅎㅎ 뭐 썩 귿을 외칠정돈 아니죠?ㅎ

위치는 공항에서 차량으로 15분정도 떨어져있어요 . 멀진 않으니 뭐 패스할정도

다만 다낭 시내호텔치고는 시내와는 거리가 좀 있어요.
구글맵으로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낭 자유여행 한국분들의 집합소(?)격인 콩카페가 차량으로 한 5분정도 거리예요,  차타긴 가깝고 걷긴 애매한..

더구나 우리 베트남 스타일 아시죠? 신호등 없는거ㅋㅋ 걸어가신다면 엄청난 대로를 용감하게 무단횡단 하셔야합니다ㅋㅋ (무단횡단 꿀팁은 지난 '

다낭 나로드호텔 장/단점

' 편을 참고하세요ㅋㅋ)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객실쪽을 살펴보면 가장 많이 하실 디럭스룸입니다. 저희 와이프가 묵었던 룸타입이기도 하죠.


나름 가격대비해서는 정말 깔끔한편이예요. 객실도 좁진 않고, 침대 시트나 청소상태도 나쁘진 않구요,

다만, 객실에서 좀 담배냄새가 납니다,  창가쪽에서 올라오는것 같구요.
담배냄새 싫어하시는 분들은 체크해보실 포인트입니다.

기본적인 에어컨상태도 나쁘지 않고 곰팡이 냄새도 없는편,

방음 부분은 쪼금 아쉬운정도 입니다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욕실은 뭐 1박에 30불짜리 객실에 초 호화를 바라는것 자체가 무리니까요, 적당히 깔끔하고 씻는데 지장 없는 수준이라면ㅎㅎ

수압이랑 배수는 나쁘지 않은편이구요,

샤워할때 옴팡 다 튀기는것만 좀ㅋㅋㅋ그래도 바닥이 미끄럽지 않아서 좀 다행입니다.
그렇다해도 아기랑 같이 가시는 분들은 타올 넉넉히 요청하셔서 수시로 닦으시는게 좋아요.

혹시 여러분중에 여기 다낭 씨가든호텔 에 욕실 어메니트를 기대하시는 분들은 잘 없겠죠?ㅎㅎ 챙겨가셔야합니다

와이프가 워낙 호텔에 깐깐한데 혼자 여행이였어서 그랬는지 모르지만 욕실 관련해서 큰 지적사항이 없으신(?)걸로 봐선ㅋ 괜찮은 편이니 믿어보셔도 좋습니다ㅋㅋ

총평.
다낭 사노우바 호텔보다 조금 더 저렴한가격, 위치는 쪼끔 아쉬운!

3성급(?) 음...

네네  뭐..  그냥 그럭저럭? 인정할께요...ㅋ

다낭을 싸게 잘 누리실분들은 귿!
걷기싫어하시는 분들은 쪼끔 더 생각을!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