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다낭

다낭 썬리버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8. 1. 2.

너무도 뜨거웠던 다낭의 핫한시즌(?)이 가고 선선한 계절이 찾아왔어요ㅎ

오히려 이때 다낭을 가시는 분들도 많으신거 같아요.

저희부부는 9월에갔기에 대박 더움을 경험했더랬죠ㅋ 안그래도 땀이많은 아재인 저는 더욱 미치는줄 알았어요ㅋㅋ

그바람에 옆에서 땀 닦아주느라고 와이프도 고생많이 했던거 같아요ㅎ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한국의 겨울은 베트남 다낭 날씨도 선선해지는 시즌이랍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할수있으니 가디건 준비하시면 좋아요
특히 바나힐가실분들은 꼭챙기셔야해요ㅋㅋ
(

다낭 바나힐 현지투어 후기 바로보기

)

오늘은 다낭에 저처럼 자유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낭 실속호텔 한곳을 분석해드리려합니다.

 

지난 다낭 비안호텔 처럼 가격이 낮은호텔로 해볼께요.(

다낭 비안호텔 장단점 바로보기

)

다낭에 워낙 실속급 호텔들이 많은데 너무 고민됐던 제 기억으로 저같은 어려움 겪으실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보려구요ㅋ

사진 클릭시 블로그 방문자만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다낭 썬리버 호텔입니다.
슈페리어룸 기준 1박에 20불?~25불 밖에 안하는 아주 저렴한 3성급호텔입니다ㅎ

가격  말이되나요ㅎㅎ 우리나라 저렴한 여관급 가격ㅋㅋ 더이상 여관도 저 가격은 없으려나요ㅎ

위치도 아주 굳입니다!! OMG

한국 다낭 자유여행객들에게 안식처? 콩카페에서 도보 2분ㅋㅋㅋ
그냥 바로 옆이예요ㅎ
그렇다는건 시장이나 다낭 환전 을 위해 찾게되는 금은방들도 바로 앞이란거죠ㅎㅎ
리조트에서 휴양보내실분들아니고 외부로 자주나가는 개미족들에게 이만한 위치는 정말 없는듯해요ㅎ

자 이제 제 블로그 장점인ㅎ 리조트 단점 찾기의 시작! 객실 분석입니다.  항상 단점위주로 포스팅적는게 제 마음도 솔직해서 편하(?)고, 알고가는 단점은 그냥 무던해지니까요ㅎ

가장 많이 찾게되는게 저렴한 가격의 슈페리어객실입니다.

위치가 좋은만큼 단점은, 도로가에 위치해있다보니 시끄러워요ㅎ 방음! 외부소리가 너무 크게들린답니다. 누구는 호텔성급 차이는 방음차이란 얘기도있죠.
3성급답게 방음 문제 있구요.


객실에서 전반적으로 꿉꿉한냄새가 있습니다.

바닥 청소도 좀 문제가 있어요. 호텔에서 청소를 했을텐데도 바닥에 먼지가...
물걸레질 흔적은 있는데.. 구석구석 청소기는 안한듯해요ㅜ

에어컨이 너무 낡았어요ㅜ 소음도 심하고 청소도 안되서 냄새나고.. 먼지 쌓여있고ㅡ
물이 떨어지기도.. 아 이건 아니죠ㅜ

욕실입니다.
전반적으로 사진은 너무 잘 찍은거고... 딱 옛날 모텔 정도라고 보시면되요.

배수문제 조금 있었는데 막 지적할만하진 않아요.

바닥 하수구 쪽에 물때가 좀 있어서 욕실에서도 물냄새(?)가 좀 납니다..

총평.
지나가는길에 싼맛에 1박하긴 딱 좋은ㅎ
본인 수준에 딱 맞는가격? ㅎㅎ

걍 밖에서 막 놀다가 한국 가는 새벽비행기 탑승전까지 묶을만한 호텔! 위치가 너무 좋으니ㅎ

커플이나 가족여행이라면 딴데서 좀더 아껴서 비용 올리시면 좋은데 많아요ㅎ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