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다낭

다낭 비안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2. 13.

이번년도에 가장 핫한 여행지하면 뭐니뭐니해도 베트남 다낭이겠죠?

자유여행하기도 너무 좋고(싸고ㅋㅋ)
패키지도  관광거리가 나름 많아서 좋고ㅎ
(다낭 시내도 그렇지만 호이안이나 후에 지역 관광이랑 바나힐!!!도ㅋㅋ)

다낭 바나힐 현지투어 후기 바로보기

그렇다보니 남녀노소 할거없이 이번년도엔 베트남 다낭으로 엄청나게 많은분들이 갔죠ㅋ

(물론 그 엄청나게 많은 사람 중1인이 저ㅋㅋ)

(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위에 바로가기에서 가격 확인하세요 )

다낭이 계속 핫한여행지로 뜨다보니 현지에 새로 호텔이나 리조트도 엄청나게 새로 지어지고 있고, 많은 변화가 있는듯해요ㅋ

 

그렇다보니 어떤 호텔을 어떻게 골라야할지 막막하죠ㅜ 다낭 자유여행 을 계획할때 진짜 제일 신경 많이 썼던것도 호텔이였던거 같아요.

더구나 밤출발 비행기나 새벽출발 비행기는 애매한 1박(?)을 보내야해서 고급리조트에서 전체 다 숙박하긴 아깝고ㅋㅋ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고민하실분들을 위해 다낭 실속급 호텔 한곳을 완벽분석해드립니다.

물론 단점 위주구요, 단점을 미리 봐둬야 장점이 더 크게 잘보이고 단점이 서운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1인ㅋ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다낭 비안호텔 입니다. 
1박에 20불정도밖에?!!!!안하는 초 저렴한 3성급 호텔ㄷㄷㄷ

원래물가가 저렴한 베트남이라 하더라도 정말 싸네요ㅋㅋ장점이겠죠?

건물만 삐쭉서있는 모습대로 부대시설이란건 없으니 패쓰하세요ㅋ

위치는 한국분들의 자유여행 성지 콩카페로부터 차량으로 5분정도 떨어져 있어요ㅋ 다리 건너면 바로ㅋㅋ
위치 좋죠?ㅎ

더 좋은점은 한국 마트인 k마트가 호텔 바로 앞ㅋㅋㅋ
케이마트 여긴 그냥 한국 동네 마트라고 느껴져요ㅋ 사실 다 한국분들이 물건사고 있어서 한국이라고 착각할정도ㅋㅋ(참고, 달러나 원화로 결제가능, 거스름돈은 동으로 돌려줍니다)


위치적인 만족도는 높은편!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객실은 20불의 가격치고는 솔직히 놀랄정도ㅋ ㅋ 나름 깔끔하고ㅋ

대신 몇가지 단점들이.. 

침구상태나 청소가 별로예요,
침구는 제대로 세탁이 안된건지 얼룩도 있고 머리카락도 있고, 바닥도 마찬가지구요ㅜ

에어컨은 시원하긴한데 소음이 쫌...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오 마이 욕실ㅜㅜ
화장실 물때가 너무신경쓰여요,
물때가 있다는건 물비린내 와도 연결된다는 사실,

샤워할때는 온수가 콸콸 터지지 않고 미지근하게 나오고 답답.
더운나라라지만.. 그래도 온수는..

가격적인 메리트와 위치적인 메리트가 객실에서 많이 반감되네요.

또 조식도 별로..

총평.
1박에 20불밖에 안하는 아주 싼 다낭 비안호텔.

싸게 잠깐 자고가기엔 추천!
완전 빠꼼한 커플? 친구여행? 굳

2박이상? 글쎄요... 여행인데 우리 그래도 좀 쓰면서 즐겨봐요ㅋ 아끼는것도 좋지만ㅋㅋ 싼데는 다 이유가 있답니다ㅋ
가족여행? 생각 다시 한번해보시죠ㅋ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