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보라카이

보라카이 업타운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2. 7.

 
따뜻한 나라에서 물놀이 하고싶을때 제일 먼저 찾게되는 국가? 필리핀ㅋ
그중에서도 바닷가로 유명한건 보라카이지요.

보라카이는 저희 부부도 세번정도 매년 갈정도로 강렬한 기억입니닼

쨍쨍한 햇살도 그렇고, 깨끗한 비치, 아무리 멀리 나가도 무릎까지 밖에 안오는 맑은 바닷물, 물이 깨끗해서 물고기들이 훤히 들여다보여서 스노쿨링하기 딱 좋은 바닷물ㅋ

해산물이 좋아서 보라카이섬내의 물가는 필리핀치고 높지만 디탈리파파에서 랍스타도 먹어보고ㅋㅋ 대왕새우도 원없이 먹어봤고ㅋ

(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위에 바로가기에서 가격 확인하세요 )

뭐 한두가지 좋은점이 아니네요.ㅋㅋ

이런 보라카이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건 호텔예약이겠죠.

리조트 종류도 워낙많고, 정말 어렵사리 골랐지만  잘 고른건지 확신도 안서고ㅋㅋ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보라카이 저렴이 호텔한곳을 완벽분석 해드리려합니다.

저처럼 고민고민하다 정말 어렵게 선택했는데 실패하는 (?) 분들이 안계시길 바라는 맘으로ㅋ 단점 위주로 적어볼께요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보라카이 업타운리조트 입니다.
제가 갔던

보라카이 라까멜라리조트 편 바로보기

와 가장 많이 알려져있고, 고민되는 실제로도 제가 진짜 고민했던 3성급 리조트 입니다.

보라카이 리조트는 뭐니뭐니 해도 위치죠?

업타운리조트 는 정말 디몰 바로 앞에 있어요ㅋㅋ

디몰이 저희가 시내라고? 부를만한 보라카이에 메인 상점가ㅋㅋ

디몰 바로앞이다보니 다니시기엔 너무 좋겠지만 단점도 있어요. 삐끼(?)가 너무 호텔앞에 많아서... 엄청 쫓아다니면서 호객해서 이건 참 불편해요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객실! 슈페리어를 가장 많이 하실텐데요.

1박에 평균 90불정도? 가격은 참 저렴하죠ㅋㅋ

지적할만한 단점들이 꽤 있어요..


보라카이 리조트 3성급들이 대부분 그렇지만, 습한 객실.. 침구도 좀 습하게 느껴지죠.

객실에 베란다가 없다보니 환기도 좀 안되고, 젖은 수영복 말리기가 힘들죠

에어컨이 오래되다보니 성능이 좀..
무엇보다 소음이큽니다. 우앙  소리나요ㅋ

방음도 좀 안되서 디몰 앞 시끄러운소리가 좀 들려요ㅋㅋ

설마 전망기대하시는분은 없겠죠?ㅋ 이건 패스ㅋ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욕실은 뭐 한두가지.

우선 대부분 3성급들이 그렇지만 수압!!
씻을때 진짜 답답하실지도ㅜ

수압문제는 변기랑도 이어진다는거... 아시죠?ㅋ

저처럼 뚱뚱한 아재들 빅사이즈로 하시면 안됩니다 ㅋㅋ 휴가가서 대재앙의 기억이 남을지도 몰라요ㅋ

바닥에 모래가 좀 있는건 뭐 바닷가 리조트니 이해해주자구요ㅋ

총평.

아주 저렴하고 위치 좋은 보라카이 리조트를 찾으시나요?   여기 진짜 싸죠?ㅎ

혹시 3성급리조트에서 휴양휴양 하시려는분들은 없겠죠?ㅋㅋ
휴양리조트 찾으시는 분들은 가격을 좀더 올려보세요ㅋㅋㅋ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