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보라카이

보라카이 페라 호텔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8. 1. 4.

보라카이 여행시 제일 중요하게 생각되는 부분이 호텔!

그것도 호텔 위치겠지요, 매일 디몰, 마사지샵, 버젯마트ㅋㅋ 매일 나가니까요ㅎ

그렇다보니 가격도 물론 중요하고, 부대시설들도 신경쓰게되지만, 위치가 어디쯤인지가 보라카이 자유여행 하는 저같은 사람에겐 중요하겠죠ㅋ

보라카이는 매년 여름시즌이면 와이프랑 휴가일부러 내서 찾아가곤하는데 자꾸 가면갈수록, 가격대비 위치 좋은 곳으로만 찾게되더라구요ㅎ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그런의미로 오늘은 보라카이 가격 저렴한 위치 좋은 호텔 한곳을 완벽분석해드립니다.

물론! 단점 위주로 적어볼께요 ㅋㅋ 제스타일이 단점이 더 재밌기도하고, 단점은 미리 알고 선택하시면 적당히 가서 봐도 이해되잖아요ㅎ

사진 클릭시 블로그 방문자만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보라카이 파라호텔입니다. 사실 한국분들에겐 다소 생소한 호텔일지도 모르겠네요.

최고의 위치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사람들한테는 나름 알려져 있어요

지난번 보라카이 카사필라리조트 랑은 또 다른 호텔개념이 좀 강한거 같아요

보라카이 카사필라 리조트 장단점 바로보기

위치를 계속 언급했던것처럼, 위치는 제가 봤을땐 최고같아요.

섬의 중간부분에 있다고 할까요? 화이트비치랑도 멀지 않고 디몰은 코앞이고ㅋㅋ 블라복 비치랑도 멀지 않죠. 다 걸어서 10분이내니까.. 위치는 최고죠

보라카이는 건기 우기가 나눠진 곳이라 건기엔 화이트비치에서 시간보내기 좋고 우기엔 블라복에서!ㅎㅎ

객실은 어떨까요.

참! 보라카이 페라 호텔 은 1박에 약 60불정도하는 3성급입니다.

말이 60불이지 보라카이 섬 안은 일반 다른 필리핀 지역에 비해 물가가 1.5배 혹은 2배 높아요..
60불이면 엄청싼거랍니다...


얘기가 샜네요ㅎ 객실얘기로 돌아와서ㅎ

위치적으로 디몰과 가까워 좋긴하지만, 호텔위치가 약간 외진곳에 있다보니.. 여자분들만 이용하시기엔 무서울수있어요..특히 컴컴해지면 엄청 무섭..

방음 문제가 좀 있어서 시도때도 없이 우는 닭 들이 정말 뽝뽝 거려욬ㅋㅋㅋ ㅎㅎ
주변에 공사하는곳들도 많아서.. 따다다닥 소리 (땅파고 벽뚫는?소리)도 난답니다..
소리에 예민하신분들은 힘드실수 있어요!

욕실은 3성급치곤 나쁘지 않았던곳 같아요.

다만 고질적은 보라카이 배수문제는 여기에서도..
시원하게  쏴~~내려가진 않아요..

세면대 물빠짐도 그냥 그럭저럭수준!

마지막 지적사항은 직원들 룸 청소 교육이 다시 필요해요.
룸 치우는게 타올교체만... 쓰레기통 비우는것도 안되어 있어서 프론트에 전활..
했더랬죠ㅜ

총평.
보라카이 저렴한가격에 나름 신축급 3성 호텔.

싼맛에 보라카이 마사지 많이 받으면서 스쿠버다이빙 여행 계획중인 브로맨스여행인가요? 네 괜찮아요 굿 초이스,

와이프나 여자친구한테 보라카이 가자고 잔뜩 바람 넣어두셨나요?
글쎄요..좀 위험한시도이신듯 한데.. 무난하게 잘 다녀오시길.. 바래요ㅎㅎ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