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보라카이

보라카이 카사필라 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2. 8.

보라카이로 여행계획을 세우셨나요ㅎ

보라카이 리조트 비교하는데 젤 힘든게 싸면서 괜찮은곳(좋길 바라진 않고) 찾는거 겠죠?ㅎ

그만큼 보라카이에는 저렴한 리조트부터 고가의 초특급 리조트까지, 종류도 많고 다 특성이 각양각색이라@,.@
눈이 빠질것 같죠ㅋ

그치만 매년 보라카이로 가는 저희부부가 아주 저렴한 보라카이 리조트부터 젤 고가의 초특급리조트까지 경험해본결과!!

(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위에 바로가기에서 가격 확인하세요 )

 


보라카이 리조트의 만족도는 위치와 큰 연관성이 있다. 였답니다ㅋ

 

 

그래서 오늘은 보라카이에서 위치가 괜찮아서 나름 인기가 있는 리조트 한곳을 완벽분석해드립니다.

물론 단점위주로요 ㅋㅋ 단점은 알고 여행가면 더이상 단점이 아니라는 걸!(완전히 까진 아니고 걍 무던하게 넘어갈 준비가 되죠ㅋ)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보라카이 카사필라 리조트 입니다.
3성급으로 나름 한국분들도 아시는 리조트예요(사진은 왤케 허름 해보이지?ㅎㅎ판자집 같다ㅋㅋ)
가격은 1박에 10만원 정도 이내,

위치는 이미 카사필라 리조트 포스트를 선택한 이유처럼 좋습니다ㅋ
스테이션 2에서 너무 시끄럽지도, 너무 조용하지도 않은 딱 중간적 위치.

입구는 두곳. 도로쪽과 비치쪽.
도로쪽은 마트다닐때. 오토바이 트럭(트라이시클) 탈때 굳ㅋ

비치쪽은 바닷가 나갈때ㅋㅋ

위치적으론 뭐 지적사항이 잘ㅎㅎ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객실은 가장 많이 하실 객실인 슈페리어 룸입니다.


우선 많이 낙후된건 인정해야겠어요.
요새도 바닥이 사각 타일로 된곳이 있나 싶죠ㅋㅋ 바닷가 호텔이다보니 모래가 조금 바닥에 있는건 뭐 어쩔수가 없겠죠?ㅎ
ㄷㄷ

침대는 너무 올드해서 푹신함은 적다는것 참고하시구요, 커피포트와 드라이기는 있어요.

다만 음식 조심하셔야해요. 개미 진짜 많답니다. 이렇게 좀 올드한 리조트들은 개미가 많은게 항상 문제,

에어컨은 진짜 쫌 개선이 필요한데, 소음이 있고 곰방이 냄새가 좀 나는 편이예요.
보라카이에서 안그래도 습하고 더운데 에어컨 안킬수 없는데 ㅜ 참..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욕실은 엄청 크게 지적할 단점은 수압!

수압이 엄청 약해요.. 물이 가끔 쫄쫄 나온다 할정도?
샤워할때 답답하실지도ㅜ
더구나 더운물이 사람들 몰릴때면 잘 안나옵니다 ㅋㅋㅋ
샤워 눈치싸움?해야해요ㅋ

그나마 청소상태나 이런건 나쁘지 않은편.

총평.
보라카이에서 1박에 10만원 정도로 저렴한 리조트 중에서 이정도 수준이면 같은 급 내에서는 중간급 이상?ㅋ
더구나 3성급에서 기대할수 없는 수영장시설도 있다는것!ㅎㅎ

사진이 이쁘게나오는 리조트가 필요하시다면, 다른곳으로ㅋ (가격좀 올리세요ㅋㅋㅋ 기대치 대비 가격이 너무 싸요ㅋ)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