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괌

괌 리프 & 올리브 스파 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2. 19.

괌 여행을 준비하면서 너무 많은 호텔들을 알아보다보니, 그 호텔들이 어디가 어딘지 헷갈릴때쯤이면 그냥 막 에라모르겠다 식으로 결정하게되는 경우도 있죠ㅜ

제가 그랬더랬죠...

결국 와이프한테 엄청 혼(?)나고 정신바짝!차려야겠다고ㅋㅋ 다짐다짐했었죠ㅋㅋ

그만큼 워낙 유명한 체인리조트부터 이름모를 저렴한 호텔(? 말이 좋아 호텔이지 우리나라 펜션급ㅋ) 까지 종류가 너무많아서
고르는거 자체가 두통유발 괌ㅋㅋ 너무심했나요?ㅎ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위에 바로가기에서 가격 확인하세요

그래도  그정도로 종류가 많다는 뜻이겠죠ㅎ




오늘은 지난번

괌 홀리데이 리조트 장/단점 바로보기

에 이어서 괌에서 실속급으로 잘 알려진 괌 리프 호텔을 완벽분석 해드리려합니다.  물론 단점위주입니다 ㅋ 괌 리프로 다녀오신분들이 서운하려나요ㅋㅋ

그치만 단점위주의 포스트가 더욱 효율적이란 제 생각엔 변함이 전~~혀 없어요ㅋㅋ

단점은 알고가면 더이상 단점이 아니라는 걸! ㅎㅎ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괌 리프 호텔은 편하게  부르는 이름이고 정식이름은 괌 리프 & 올리브 스파 리조트 입니다 (@,.@ 머가 이렇게 길대ㅋㅋ)

괌 리프 호텔 위치가 좋아서 사람들한테 많이 알려진거니까요.
위치는 뭐 말할게 없습니다. 트레져아일랜드(괌 메인 시내길을 트레져아일랜드라고 부른답니다ㅎ) 도보 5분?ㅎ 아무튼 바로 앞이랍니다ㅋ
호텔 앞 비치는 호텔까지 악명높은 계단을 오르내려야하지만(--) 그래도 전망겸 모래놀이 하는 아가들 있다면 나쁘지않아요,ㅋ 아기들이 잘 걸을수있다면 말이죠! 계단 아기 안고 오르면 죽습니다ㅋㅋ실제로ㅋ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괌 리프 호텔은 괌에서는 사실 가격이 그렇게 높은편이 아닙니다. 1박당 150불?정도?
4성급이라고 표현하는 호텔들 중에선 저렴한 호텔입니다


다만 객실에 아쉬운점이 많아 가격이 오히려 좀더 다운되아한다고 생각해요

청소상태.
객실이 많이 노후된 덕분(?)인지 청소가 덜된것 같다는 느낌이 많습니다.

먼지가 많이 나는지 비염있는분들은 바로 아실정도?ㅜ

옛날일본호텔들은 따로 금연객실이 없었는데요, 리프호텔은 일본호텔이다보니 객실이나 이런데서 담배폈던 흔적이... 누런벽지며, 냄새며... 복도도 그렇고..  이부분이 참 별로!

방음!
인근 아웃리거쪽 호텔의 실외기 소리가 엄청크게 들린답니다... 베란다 창문 열기가.. 힘들어요ㅜ

에어컨..
노후됐습니다.. 오래되다보니 곰팡이냄새도 나고 덜덜 소음도 있어요. 이부분은 객실마다 편차가 있을수 있지만 대부분!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욕실 청소도 사실 단점입니다.
대체로 일본호텔들 청소상태는 단점이 잘 안나오는데 리프 호텔 4성급이라기엔 너무 부족해요.. 욕조도 엄청 작구요ㅜ

배수문제도 있어서 물이 잘 안내려가기도..

전반적으로 위치빼고는 장점 찾기가 힘듭니다.  가격정도되는 그냥 그런 호텔이라고 밖엔...
괌 리프 호텔 4성급? 글쎄요...

총평.
괌 이동 항공기 스케쥴상 1박정도 저렴한가격에 이용하시기엔 낫베드

2박이상 길게 이용하기엔 맨날 외부로 쇼핑만 다니는게 목적인 쇼핑관광객에게만 적합? ㅎㅎ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