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하와이

하와이 이웃섬 투어 - 마우이편

by 맹사랑 2017. 12. 24.

하와이는 지난 저희 부부의 신혼여행지였는데요ㅎ

저희가 신혼여행 갔을때도 마우이를 갔다왔어요ㅎ

디즈니애니메이션 모아나에서도 남자 주인공 마우이 ㅎㅎ 하와이의 전설?을 바탕으로 했다고하죠ㅎ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위에 바로가기에서 가격 확인하세요

오늘은 하와이 이웃섬투어 마지막 마우이 관광지 소개 입니다.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많은 관광객들이 아침일찍 해발 2,968m의 할레아칼라여행안내센터까지 차를 몰고 올라가는 이유는 '태양의 집'이란 의미를 가지는 할레아칼라에서 보는 해돋이의 눈부신 가치 때문입니다.

볼때마다 다른 전경과 장엄함에 매료되어 한번의 추억으로 간직하기 아쉬운 사람들은 여러 번 이곳을 방문합니다. 세계최대의 분화구가 이곳에 있는데 마치 달 표면같아 나사(NASA)가 우주조정사들의 적응훈련 장소로 이용하기도 했으며, 스탠리 큐브릭의 걸작 '2001 스페이스 오딧세이'가 이곳에서 촬영되기도 했습니다. 수많은 하이킹 코스와 캠프장, 캐빈 숙소등이 마련되어 있어 이 주위에서 많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고 멸종위기의 식물이 가장 많이 모인 곳이기 때문에 꼭 들리는 곳 중 하나입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71224102443_0_crop.jpeg
다운로드

카아나팔리 비치
카아나팔리 비치(Kaanapali Beach)는 약 3마일(4.8km)의 백사장과 수정같이 맑은 바다가 있어 한때 미국 최고의 해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카아나팔리 비치는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를 면하고 있으며 과거에는 하와이 왕족의 휴양지였으며 오늘날에는 세계인의 인기있는 관광 명소로 유명 리조트들이 줄줄이 들어선 인기 해변입니다.
카아나팔리에는 카아나팔리 카이와 로얄 카아나팔리 이렇게 두 개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라운드 도중 수면 위로 나오는 고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카아나팔리 비치에서 가장 유명한 볼거리 중 하나인 푸우 케카아는블랙 록이라고도 불리며 케카아의 해변 최북단 절벽에서 벌어지는 절벽 다이빙 의식입니다. 매일 저녁 일몰 때 시작되며 절벽 다이버는 마우이에서 존경받고 있는 카헤킬리 왕의 위대한 업적을 재현하는 의미로 절벽을 따라 횃불을 켜고 푸우 케카아에서 다이빙을 합니다. 이 의식은 카아나팔리 비치가 마우이 섬의 대표 해변 중 하나로 꼽히는 이유입니다.
와이키키 해변과 닮은 이 카아나팔리 비치는 여유로운 사람들과 함께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파도가 잔잔하기 때문에 어린이들의 물놀이에도 제격이며 모래사장엔 선탠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한낮의 비치 또한 아름답지만 특히 석양이 지는 해변의 모습은 더욱더 아름답습니다. 또한 날씨가 화창한 날에는 라나이 섬까지 볼 수 있습니다.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라하이나
옛 하와이 왕조의 수도였던 관계로 하와이의 고도라 불리는 곳이다. 미국의 50번째 주로 편입되기 전 까지는 제대로 관리되지 않았으나 1962년에 도시 전체가 국립역사 보호지역으로 지정되어 도시전체의역사적 건물을 보존 복원하는데 힘쓰고 있다. 시가지 중심에 위치한 2/3에이커에 그늘을 드리우는 밴얀(BANYAN)나무를 중심으로 쇼핑센터, 박물관 레스토랑등이 즐비하며, 바닷가 부두에는 늘 많은 배들로 부산스럽게 움직이고 있어 멋과 낭만이 어우러진 관광지이다.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이아오 밸리
마우이 와일루쿠 바로 서쪽 센트럴 마우이에 위치한 이아오 밸리 주립공원에는 푸른 계곡 숲을 뚫고 청록빛의 이국적인 봉우리가 하늘로 치솟아 있습니다. 마우이 섬 와일루쿠 서쪽의 센트럴 마우이에는 면적 4,000에이커에 길이 10마일(16km)을 자랑하는 평화로운 공원이 있으며 이곳에는 마우이 최대 명물인 높이 1,200피트(365m)의 이아오 니들이 우뚝 솟아있습니다. 이아오 계곡을 굽어보는 산봉우리는 관광과 가벼운 하이킹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습니다.
마우이 원주민들의 신성한 장소였던 이아오 밸리는 울창한 열대우림의 자연미 외에도 매우 중요한 역사적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카메하메하 1세가 1790년에 하와이를 통일해 가는 과정에서 카헤킬리 왕이 이끄는 마우이 군대와 충돌했던 케파니와이 전투가 이곳에서 벌어졌습니다. 하와이 역사의 흐름을 뒤바꾸어 놓은 격렬한 전투에서 카메하메하 1세는 이아오 니들을 전망대로 이용해 마우이 군대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주차장에서 이아오 니들까지 포장된 보행로가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산마루 전망대에 오르면 눈부시게 아름다운 계곡의 경관이 펼쳐집니다. 이아오 니들은 때때로 구름에 가려지기 때문에 뛰어난 경관을 감상하려면 아침 일찍 출발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가족 단위의 여행객은 우림 산책을 즐기거나 이아오 밸리에 자리한 하와이 자연센터에서 쌍방향 전시물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화장실 또한 정비되어 있습니다.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반얀트리 공원
라하이나 코트하우스 뒤편으로는 하와이에서 가장 큰 반얀트리가 있습니다. 얼핏 보면 여러 그루 같지만 가지들이 한 곳에서 시작된 한 그루의 반얀트리입니다. 높이만 해도 18m나 되고, 가지가 뻗은 범위가 2700㎡나 되는 이 나무는 1873년 윌리엄 오웬 스미스가 기독교 포교 50년을 기념하여 심은 나무입니다. 지금은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시원한 그늘로 휴식 공간을 만들어 주고 있는데, 반얀트리 공원에서는 종종 미술, 공예 등의 전시회나 작은 이벤트들이 열리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