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하와이

하와이 파크쇼어 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7. 23.

하와이는 저에게 그리고 저희 부부에게

신혼여행으로써의 달달함과 ㅎㅎ


아울렛 쇼핑의 천국을 맛보게 해준 ㅎㅎ


여러가지 기억이 남아있는 곳입니다.


라스베가스 + 하와이 패턴으로 다녀온지라,

하와이에 도착했을때 쯤에는 피곤함도 있었지만~~


언제 다시와볼 하와이냐.. 해서 ㅋㅋ

날새는 줄 모르고 즐겼던 곳이기도 하죠 ㅎㅎ 참 좋았어요 


오늘은 하와이 허니문의 추억을 팔아가며 ㅎㅎ

저렴한 가격에 만족도 높은 호텔 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하와이 파크쇼어호텔입니다. ㅎㅎ



정식 이름은 파크쇼어 와이키키 호텔 (Park Shore Waikiki Hotel)

와이키 비치에 위치하고 있는 3.5성급? 정도 호텔이예요~

우리나라분들에게는 잘 소개되어 있지는 않은편인데...

그래서 파크쇼어 호텔은 후기도 잘 없는 편이죠~~

다들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인터넷 눈팅을 해보시만 ㅎㅎ 잘 없어요 ㅎㅎ


우선 위치는

와이키키 비치의 가장 끝부분에 위치하고 있어요~

끝부분이다보니까 한적한 부분은 있죠~한국분들도 적고~

이런걸 이국적이라고 표현하죠?? ㅎㅎ

해외여행 나갔을때 한국인들이 득실득실 하면, 여기가 한국인지 외국인지 모르면서 ㅎㅎ 약간 실망스럽지 않나요 ㅎㅎ

아무튼 메인 와이키키쪽 보다는 조용한편으로 장점이 될수 있죠

호텔 위치자체도 길건너가 바로 와이키키해변이니까요!!!

물놀이 하시기에는 뭐 굳~~

말이필요 없죠~~ ㅎㅎ 


그치만, 끝부분이라는건 단점으로 볼수도 있죠.

도보로 메인 쇼핑로드까지 가시려면 천천히 걸으면 25분?? 

파워워킹 으로 경보처럼 가시면 15분입니다 ㅎㅎ

일행분들중에 노약자가 있으신가요?, 너무 어르신분들이랑 같이 다니시기에는

위치적으로 조금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렌트카가 방법이겠죠?

하와이는 대부분의 호텔들이 투숙객이더라도 주차요금을 받는 편이구요

하와이 파크쇼어 호텔 역시 주차요금 받구요

주차는 하루에 30불정도 입니다. 발렛만 가능해요~


우리에겐 주차 편법이란게 있었으니~

호텔 바로 옆에 있는 호놀룰루 동물원! ㅎㅎ

한시간에 1불입니다~ 바로 옆이라서 걸어갈수 있는 거리이니

이쪽에다가 주차시키시고 이용하시면 요금을 더 아낄수 있답니다~ ㅎ


객실은 룸타입에따라 전망이 많이 달라요~

호텔룸 < 파샬오션뷰 < 오션뷰 < 오션프론트 순이구요


아무래도 하와이는 전망!!

사실 하와이 파크쇼어 같은경우에는 위치적으로 와이키키해변가을 바로 끼고 있기때문에

전망에 있어서 강점에 있어요~ 실속급이지만!!


가격으로만 보면 시내쪽에도 호텔이 많지만!

시내쪽 실속호텔은 전망이 떨어지죠~

특급호텔들이 와이키키해변을 다 끼고 있으니까~~ 아무래도 가려져서 ㅎㅎ


전망이 좀 좋은 객실로 잡으시면 

하와이의 맑고 깨끗한 바다전망을 제대로 감상하실수 있죠~

선셋까지도 ㅎㅎㅎ


객실마다 조금 차이는 있는듯하지만

소음부분에 있어서 감점요인이 좀 있어요~

저처럼 머리만 대면 자는 사람같은경우는 못느끼지만 ㅎㅎ

예민한 분들은 잠설치실수도 있겠네요~ ㅎㅎ 체크!


객실 청소상태는 so so~



욕실도 깔끔한 편입니다만

올드함이 좀 느껴지죠? ㅎㅎ

욕실 용품중에서 칫솔치약 챙겨가셔야 하구요~


미국령에서는 욕실에서 샤워하실때 

샤워커튼 꼭 욕조 안으로!! 잊지 마시구요~ (물난리를 경험하시지 않으시려면 ㅎㅎ)

샤워커튼이 조금 짧아서;; 좀 별로네요~~


세면대 옆 공간이 넉넉해서 물품 펼쳐두고 쓰기엔 좋네요~


부대시설은 많이 없는 편이구요~

어차피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에 왔는데

호텔에만 머물게 아니잖아요!! ㅎㅎ

크게 신경쓸 부분은 아니지만, 수영장은 작아요~ 



음 

어떠신가요? 하와이 파크쇼어 호텔 !

실속급에선 뛰어난 위치(와이키키해변이 길건너편 ㅎㅎㅎ ), 전망!!

엄청난 장점이네요~


시내랑은 거리가 좀 떨어져있는 단점이 있지만

대부분 하와이 가실분들 렌트카 준비하시죠? 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와이키키 해변을 만끽하시기에는 굳이네요~ ㅎㅎ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ㅎㅎ 이상 맹과장!!

(사진출처 : 파크쇼어 호텔 공급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