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롯데백화점 지하 'OPS'빵집

by 맹사랑 2016. 5. 22.


즐거운 주말입니다^^

이번주말은 다들 어떤계획을 가지고 계신가요

날씨 너무 좋잖아요~ ㅋ

물론 요 몇일 갑작스럽게 많이 더워지긴했지만;;


 집에만 있을수 없어서 와이프랑 을지로 롯데백화점 아이쇼핑나갔습니다ㅎ

나간길에 와이프한테 지하에 부산명물 OPS빵집이 있다길래;;; 
정말 달려갔습니다~~

주말점심시간 약간지나서인데 엄청 붐비드라구요ㅎ
사진찍느라 힘들었습니다ㅎ

정말 먹음직한 빵들이 가득합니다

그날만들어 그날다파는 처음목표 그대로 직원분들이 수시로 빈 빵 종류를 확인해서 채우고 계셨습니다

저는 어떤빵 하나에 꽂히면 정신못차리는 스타일이고, 와이프는 빵, 케잌 이런거 정말 밥보다 더 챙겨먹는답니다ㅎ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보고 고르기 시작했습니다

아 정말 아가들아 사랑한다ㅋ츄릅ㅋ
비쥬얼이 하나도 떨어지는게 없네요
맘같아선 하나씩 다 먹어보고싶어요ㅋ



여러가지 둘러봤지만 OPS빵집은 답정슈죠ㅋㅋ

왕슈빵은 준비해두시고 주문들어올때 바로 슈채워서 포장해주시드라구요ㅋ


영혼을 뺏긴듯 다섯개 포장해왔습니다ㅋ

옹기종기 들어가있는 왕슈 모습이 귀엽네요ㅋ

하나 꺼내서 반으로 갈라봤습니다

오동통(?)하게 폭신한 슈빵  가능 슈가 차있네요

정말 가득차있어서 드실때 안흘리시게 조심하세요ㅋ

고소하고 폭신한느낌 너무 좋습니다
가족들이랑 나눠먹을생각에 사온건데..
순시간에 두개 먹어버렸습니다..
와이프가 안 말렸으면...ㅎㅎㅎ 끝장낼뻔했네요ㅋ

맛있게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