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한양대맛집 '짱고기'

by 맹사랑 2016. 5. 26.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한양대생들에겐 

소문이 자자~~한 아주 

저렴한 고기집입니다ㅎ

작지만 힘있는(?) 집이라 하겠네요^^


위치는 찾기가 조금 어려우실수도 있어요 가게입구나 간판이나 좀 작거든요



한양대역1번출구로 나오셔서 걸어오시다보면 안경점 룩옵티컬옆 골목길에 있습니다

가게앞에 이렇게 배너가 서 있어요ㅋ 가격보이시죠?ㅋ 확끌립니다ㅎ

한양대에선 담배파는 고기집 으로 알려져있어요ㅋ 왜 담배파는 고기집이냐구요?

실제로 가게 입구 계산대있는곳에서 현란하게? 담배팝니다ㅋㅋㅋ

그만큼 주인사장님이 오픈마인드예요ㅋ

아 이제 주인공 고기! 얘기로 돌아가서

메뉴입니다
밖에 세워진 배너광고처럼 고기가 다 1인분에 5천원입니다ㄷㄷㄷ
실제로 국밥가격에 고기를 먹을수가 있어요ㄷㄷ


와이프랑 둘이서 삼겹살1개 갈매기살1개 주문해봅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고기두께가 잘 표현이 안됐네요ㅜ
엄청납니다 사실ㅋ 오천원짜리 고기가 오죽하겠어라고 안믿었지만 장난아닙니다ㅋ

익어가요.. 두께 보이시져?

이런날 소주한잔 안할수가 없어서 ...ㅋㅋ

잘익혀서 양념장찍어서 갈매기살 삼겹살 각각 먹어봅니다... 아 진짜 맛있었어요

기대가 크지 않았던터라 더 맛있게 느껴졌는지 모르겠습니다

고기는 역시 쌈이죠ㅋ
쌈싸서 먹어봅니다..

살찌는건 막을수 없겠어요ㅋㅋ
흡입합니다

된장찌개 1천원 추가시켜서 야무지게 배터지게 먹고왔습니다ㅋ

솔직한평으론 기본으로 주시는 계란찜은 맛이 좀 밍밍했어요 새우젓 조금 넣으시면 맛이 살텐데 싶었구요

쌈채소가 엄청 싱싱하진 않았지만요

가격대비 굳입니다ㅋ

한양대 인근 가실일 있으면 꼭 들려보세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