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세부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직접 해외여행 후기

by 맹사랑 2016. 4. 27.

sitemap.xml
다운로드

 


오늘부터 조금씩 시간 날때마다 휴양지 리조트 해외여행 실제 후기 정보를 블로그에 적어보고자 합니다

그 첫번째!
세부 막탄 섬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넓은 부지에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현재 H여행사 재직중ㅎ) 문의도 많고 실제로 많이 이용하시는 리조트 입니다

지난 3월 세부에 재방문할때 여러모로 검토하다 샹그릴라를 선택했어요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60427130455_0_filter.jpeg
다운로드

사람들마다 여행 스타일이 있죠

관광형? 휴양형?

여러번 여행을 하면서 저와 제와이프는 알았죠... 우리는 한없는 휴양스타일이란것을ㅋㅋ

사진처럼 리조트 비치에서 수영장에서 놀다잠들고 깨서 먹고 놀고 잠들고 반복ㅋ

생각만해도 즐겁네요

 

샹그릴라 리조트는
세계적인 체인호텔이다보니 아무래도 시설이나 직원들 서비스는 꽤 좋은 편에 속합니다

객실 사진이구요ㅋ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지저분해보여도 침대 깨끗하고 참 푹신하고 좋아요

리조트 윙은 크게 두개로 나뉩니다

메인윙과 오션윙

메인윙쪽 풀장사진

넓고 수심도 종류별로있어요
1.2미터 쯤부터 2미터까지
메인윙은 식당들이 가깝고(지상층)
로비가 가깝죠 외부로 나가시기도 가깝고

메인윙쪽 룹타입은 디럭스, 디럭스 씨뷰

오션윙쪽 풀장사진

전망죽이죠ㅎ 
오션윙측은 이렇게 풀장전망이 좋고 샹그릴라 전용비치가 가깝죠

아무래도 커플분들은 오션윙측을 선호하시네요

룹타입은 파노라마, 오션 파노라마

궁금하신 점들 있으시면 댓글 에 적으시면 답변드릴께요ㅎ


식당관련글은 별도로 작성해봐야겠네요ㅎ

감사합니다.

여행에 관련된 이전 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