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푸켓

푸켓 베스트웨스턴 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6. 20.


푸켓 여행을 계획중이신가요?

항공사는 국적기 아니면 실속항공~ 뭐 출발 시간대도 비슷하고~

항공은 선택하기 다소 간단하지만~

호텔을 선택하시는게 제일 고민되시죠~


오늘은 푸켓 자유여행객들에게 딱 맞는 

실속급(3성급) 비지니스 호텔 하나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푸켓 베스트웨스턴 파통 비치 호텔입니다.

이름이 길죠?ㅎㅎ

보통은 푸켓 베스트웨스턴 호텔 이렇게 부른답니다.



사실 베스트웨스턴은 체인호텔로 전세계 여러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중에서 푸켓 베스트웨스턴이 선택을 많이 받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대비 확실한 위치죠^^

푸켓 자유여행객 뿐아니라 패키지 여행하시는분들도

쇼핑하기 위해 푸켓여행시에 꼭 한번쯤은 들리게 된다는

파통시내 정실론~


도보로.. 7분..

바로 뒤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더구나 호텔 바로 앞에 식당가도 모여있어서 자유롭게 음식 사드시기도 좋고~ ㅎㅎ

위치하나는 정말 최고죠~

다만 아동이랑 같이 여행가시는 분들은

호텔로 들어오는 곳인근에

푸켓 밤문화(?)라 해야할까요~ 술집이나 바들이 많아요~

성인분들만 가시는 여행이라면 저녁때 맥주한잔 하시려고 일부러 찾겠지만

아동동반 하시는 분들은 좀 꺼려하시는 모습들도 더러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ㅋㅋ


객실 사진입니다.




전반적으로 깨끗한 스타일입니다

넉넉한 크기의 더블 혹은 트윈 침대~

시원한 에어컨~ 커피포트~ 미니 냉장고, 허에드라이어 등등 

기본시설들은 잘 갖춰져 있구요~ 티비에서 한국방송도 1개 채널 나와요 ㅋㅋ


그치만~

객실이 넓지 않아요~

발코니가 크지 않아요~

침대가 천국의 구름같지 않아요~

객실에 따라 에어컨 소음이 조금 있는 방이 있어요~

욕실용품이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챙겨가셔야 해요~~(특히 한국분들은 예민해요~)

방음 부분에 있어서 엘레베이터에서 좀 가까운 방들은 느끼시는 분들이 좀 있어요~

실속호텔 이라서 이런부분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없을거라 예상합니다만 ㅎㅎ


푸켓 베스트웨스턴의 자랑 7층 옥상 풀입니다~ ㅎㅎ

완전 높진 않아서 전망이 대박~~!! 수준은 아니지만

실속호텔에 이정도 풀장 수준을 갖춘곳들이 많지 않아요~


관리도 잘되고 있어서 깨끗하구요

풀사이드바가 있어서 바에서 음식 주문하셔서 풀장에서 유유히 시간 보내실 수 있죠~ ㅎㅎ

외부음식 반입 당연히 안되구요~ ㅋ

선베드 자리 선점 전쟁이 꽤 치열하답니다.;;;;


어떠신가요? 

푸켓 베스트웨스턴 호텔

전반적인 객실상태나~ 너무 좋은 위치, 적당한 수준의 루프탑 풀장~ 등등

가격을 고려하면 실속급 호텔에서는 강자라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사진출처 : 베스트웨스턴 호텔 공급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