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푸켓

푸켓 그레이스랜드 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7. 12.


깨끗한 바닷물을 찾아 

해외를 여러곳 다녀보지만


정말 우리가 머리속에 꿈꾸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만날 수 있는곳은 많지가 않죠..

실상은 가보면 관광객으로 인해 

자연이 많이 훼손된 모습을 보고 실망하고 오게되는되요~


푸켓에

특히 피피섬에서 만났던 바다

(물반고기반) 은 정말 잊지못할 기억입니다.


이런 푸켓을 여행하려고 계획중이라면 리조트를 어디로 잡을까 고민되시겠죠

오늘 소개할 리조트 한곳은 

바로!

푸켓에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그레이스랜드 리조트 입니다. ㅎㅎ



사실 그레이스랜드는 5성급 수준은 아니구요

4성급, 그러니까 준특급 리조트 정도라고 봐야겠죠~

한국분들 보다는

유럽인들에게 더 잘 알려진 리조트예요~


위치는 파통비치 북쪽 끝부분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통비치를 끼고 있어서

비치까지 가시는데는 도보 2~3분? ㅎㅎ


한국분들이 자주 찾아가시는 정실론까지는 도보로 한 20분 정도?

한낮에는 걷기 힘들구요~

야간에는 설렁설렁 걸어가실만 해요 ㅎㅎ


그레이스랜드 리조트 앞에서 툭툭이 타시면

정신론까지는 150바트 정도~ (흥정해서! 타세요!)


사실 푸켓 그레이스랜드 리조트가 유명한 이유가

바로 이 수영장이죠!!


아주 넓은 수영장이예요




그레이스랜드의 구관과 신관을 둘러싼 수영장은

메인풀을 비롯해서 엄청난 규모입니다 ㅎㅎ


낮은 유아풀부터, 성인풀까지~

수영장 만큼은 고급 5성 리조트 못지 않습니다.


객실 사진입니다.

넉넉한 크기의 객실크기 좋네요~

사실 객실부분에 있어서 있어야할 용품이 빠져있거나 그런건 없지만

치명적인 부분이 있죠;;;


첫번째로, 객실의 눅눅함;;;

더운나라의 경우 특히 좀 그런부분이 있지만, 비치를 끼고있고, 수영장도 객실쪽에 

바로 붙어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눅눅합니다....

에어컨을 완전 풀로 가동시켜야 그나마 좀 낳아진다는거...


두번째, 모기..

객실 창문열면 모기가 진짜 많았어요;;

특히 저녁시간이면...뭐... 

모기약 챙기시면 좋습니다.

객실안에서는 전자모기향 키고 있어서 그나마 좀 낳을 수 있지만요~~


세번째, 조식

그레이스랜드 리조트 조식은 유럽인한테 좀 맞춰진듯합니다.

빵류가 주류고... 아무튼 한국분들 매일 드시면 좀 지겹;;;

(객실내 커피포트있습니다....라...면...?? ㅎㅎㅎㅎ 햇........반???? ㅎㅎㅎ)


뭐 사실 다 맘에 드는 리조트가 어디 있겠나요 ㅎㅎ


아!! 부대시설로 볼링장도 있습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가족단위나 연인들이 오셔서 보내시기 좋은 

푸켓 그레이스랜드 리조트.


럭셔리하고 호화로움을 추구하시거나, 쇼핑을 자주 다니시는 목적의 여행이시라면 한번쯤 재고해보실 필요가 있겠으나


중저가 가격에 조용한 휴양을 원하신다면~ 괜찮은 선택의 리조트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사진출처 : 그레이스랜드 제공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