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푸켓

푸켓 디바리 레지던스 파통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6. 28.


푸켓에서, 특히 파통비치 인근에서 간편하게 

하루 이틀밤 묵으실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제일 중요한건 금액이겠죠;; ㅜㅜ 

(저도 항상 고급으로만 다니고 싶어요~~ ㅜ 그치만..... 

저만 그런진 않죠? ㅎㅎ)


오늘은 푸켓 파통비치 인근에서 잘 없는

레지던스형(간단한 취사가 가능하죠~) 호텔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푸켓 디바리 레지던스 호텔입니다. (D VAREE RESIDENCE PATONG)



실속형 레지던스 중에서는 사진처럼 예쁜 수영장이 특징인 곳입니다.


ㅎㅎㅎ 실제로 보시면 생각보다는 넓다는 느낌적인 느낌~ 을 받으실꺼예요~~

(조명이 참 중요하다는 생각을 해요~~ ㅎㅎ 조명빨(?) 도 일부 있죠 ㅎㅎ)


아무리 가격이 착해도 위치가 별로면 잡는 의미가 없겠죠~

디바리 레지던스 는 정실론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실제로 걸어보시면 가까운거리긴 한데요~

혹시 걷는게 부담스러우시면 택시 한번 타시면;; ㄷㄷㄷ 5분거리 입니다~




자유여행에는 잘 맞는 위치라고 볼수 있습니다.

객실은 레지던스 답게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요~

사진은 역시 

조명빨이 아주 많이 작용(?)됐음을 참고하시구요~


사진 정도는 정말 아니라는점~ ㅎ

특히 객실 내부나 쇼파쪽 ㅎㅎ


다만 욕실은 좁긴하지만 깔끔한건 맘에 드실꺼구요~


레지던스 호텔답게 간편주방기구랑, 싱크대, 인덕션, 전기렌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음식 가져다가 조리해 드실 수 있으시구요~~


(그치만 해외여행까지 가서;; 요리하기는 너무 싫어요~~ 

저만 게으른가요~~ ㄷㄷ ㅎㅎ)


사진상으로는 너무 깔끔한 편이며 인터넷으로 확인해보시면

호텔요금도 너무 저렴한

디바리 레지던스 파통!


레지던스 호텔들의 기본적이자 공통적인 단점이 여기에도 있습니다.

바로 좁은 객실내부, 방음, 청소상태, 냄새 랍니다.

레지던스 호텔은 객실이 참 좁죠~

네네... 두분쓰시기에는 잘 맞다 하실 수 있지만

저같이 뚱뚱;;;;한 아재에겐 좁은 느낌은 어쩔수 없네요


옆객실의 소란함이 들리기도 하는 방음부분;;;

(이부분은 좀 객실마다 차이가 좀 있는 듯합니다.)


청소상태가 뛰어나질 않아요~

욕실용품도 잘 안채워주고;; 

청소에 민~~~감하신분들은 좀 불편하실 수 있겠어요~


싱크대(조리시설)이 객실 내부에 있다보니..

냄새가 좀 나는 객실이 있습니다.

청소시 한다고는 하는데~ 아무래도 감안하시고 이용계획을 세우시긴 하셔야 하세요~


어떠신가요?

푸켓 디바리 레지던스 파통

정말 간편하게 1,2박 정도 필요할때는

아주 저렴하게 이용하시기엔 잘 맞을듯 합니다만, 단점도 좀 있네요~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사진출처 : 디바리 레지던스 공급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