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사이판

사이판 세렌티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2. 4.

사이판 여행을 여러번 계획하면서 사실 가장 고민이 되는게 호텔 위치인것 같아요.

사이판은 시내인 가라판 위치도 그렇게 크지 않고, 밖으로 돌아다닐(?) 곳이 면세점 정도이다보니.  위치고민이 젤 크죠.

여러 좋은리조트가 있지만 위치가 멀면 택시타기도 쉽지 않은 사이판의 특성상 선택하기 힘든게 사실이니까요.

오늘은 지난번 사이판 센츄리호텔 장/단점(바로보기) 에 이어서 사이판의 또 다른 위치 갑 실속호텔 사이판 세렌티호텔을 완벽분석 해드리려합니다.

물론, 단점 위주구요. 장점은 사실 가격대비해서 보는거니까, 사람들마다 느끼는 차이도심하고ㅎㅎ

그리고 제가 우선 그렇게 좋은점만 밝히는 성격이 못되서ㅋㅋ

사이판 세렌티호텔 입니다. 유명한 부바검프 식당도 1층에 보유했고ㅋㅋㅋ 상가호텔이라고 해야하나ㅋ

금액은 1박에 90불정도가 평균가격!
사이판 호텔 물가를 생각하면 센츄리호텔 과 더불어서 귿 하네요ㅋㅋ

위치는 DFS, 가라판 .. 다 가까워요ㅋㅋ 장보기도 좋고, 쇼핑샵들도 주변에 모여있어서ㅋㅋ
위치만큼은 5성급 부럽지 않아요ㅋ 
(주차장의 불편함은 개선이 필요합니다)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세렌티호텔은 3성급! 왜 3성급일지는 뭐 안봐도 비디오겠죠?ㅎ

객실에 안타까운 단점이 집약되었답니다.

2016년도 신축형 호텔이다보니 사실 첫 느낌은 나쁘지 않은데요,

첫 안타까운 단점은 향(?)
특유의 이상한 향기가 있어요, 복도나 엘레베이터가 젤 심하고, 객실은 그나마 덜하더라도. 안나진 않네요,

또 약간 어두컴컴합니다. 채광이 안좋진 않을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어둠의 기운이ㅋㅋㅋ

창밖의 전망은 공사장뷰?ㅎㅎ
아직 호텔주변시설정리가 잘 안되어 있는듯 합니다. 낮시간대에도 공사장에서 꿍꽝꿍꽝!

이 공사장 소음은 객실방음부분과도 좀 연결이되네요, 복도소리나 외부소리 등 방음이 잘안되서 좀 편안한 휴식을 방해하네요.

객실에서 와이파이가 잘 안터지구요.


객실 청소는 좀 깨끗하게 해주면 안되겠니?ㅎ 적어도 머리카락은 싹다 치워줘ㅋㅋㅋ

욕실은 나쁘진 않은데, 뭐 사실 귿을 외칠정돈 전혀 아니죠, 다만 사이판의 고질적 문제인 수압, 배수 등 이부분은 큰문제가 없어서 귿

낙후된 욕실 시설이나 인테리어는 어쩌겠어요?ㅋ 3성급이 다 이렇죠 뭐ㅋ

욕실제품들은 나름 잘 챙겨져 있는편입니다. 향도 나쁘지 않구요.

타올이나 어메니티는 더 달라면 하루에 제한이 있다고.. 잘 안주는편,
꿀팁은 미리 직원중에 한두명과 친해져놓으세요ㅋ서로 이름정도 알수준?ㅋ(물론 팁 찔러주면서?ㅋ)
요럴때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고작 몇불 더 써서ㅋ

사이판에서 호텔 가격 10만원 내외에서 사실 이정도 수준찾기 힘들지 싶어요.

총평.

간단하게 잠만 자면서 시내 빡세게 쇼핑다닐 호텔 1,2박 찾으세요? 귿귿

사이판 답게 수영하면서 느긋한 휴양지 호텔을 기대하신다면? .... ... 사이판 세렌티호텔에는 수영장은 없어요ㅋㅋㅋ돈좀 더 쓰세요ㅋㅋㅋ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