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파타야

파타야 시암베이쇼어 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8. 8.


여름휴가시즌도 이제 슬슬 마무리 되어 가고 있네요~


여러분은 이번에 어디로 다녀오셨나요? ㅎㅎ


아직도 못가신 분들도 많고

아예 늦은 여름휴가를 계획중이신분들도 있겠지요~ ㅎㅎ


저같은 경우에도 아예 늦은 휴가 계획을 잡아버렸습니다. ㅜㅜ

바쁠땐 아예 휴가를 못잡아서;;;


어쩄든!! 아직도 못가신분들이나 

이제 좀 가보려고 계획중이신분들~~


많은 여행지가 있지만~

자유여행이 점점 대세가 됨에 따라 

자유여행의 천국 태국이 인기여행지로 다시한번 급부상중이지요 ㅎㅎ

치안도 훌륭하구요~ ㅎㅎ


태국중에서도 유럽인들의 휴양지로 오래전부터 사랑받아온

파타야!!


파타야로 이번 휴가 여행을 잡아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오늘은 파타야의 특급 호텔 한곳 소개합니다.

파타야 시암베이쇼어 리조트입니다~~ㅎㅎ

잘가꿔진 넓은 정원과 수영장시설로 오래전부터 파타야 자유여행시 유럽인들에게 잘 알려진 리조트입니다.



한국분들에게는 조금 생소하긴 하시겠지만요 ㅎㅎ


위치는 파타야의 워킹스트리트 끝부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워킹스트리트 까지 다니시는데는

도보로 한 100미터 정도? 걸어가시면 워킹스트리트구요~ ㅎㅎ


바로 앞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저녁때 가볍게 워킹스트리트에서 맥주한잔씩 하시기에는 좋은 위치죠!


다만 워킹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은 

다른면에선 단점으로 작용되기도 하죠~ 바로 시선처리(?)부분과 소음이죠~ ㅎ


특히 가족여행하시는 분들에게는요~

리조트로 이동하시기 위해서는 워킹스트리트를 무조건 지나쳐야 하기때문에 

시선처리가 애매해져요;;; ㅎㅎ


밤이면 워킹스트리트 쪽에서 들려오는 음악과 취객소리 등으로 

소음으로 불편함이 좀 있습니다~


워킹스트리트 쪽에서 조금 쭈욱 들어온 곳에 위치하는터라 

성태우 타시기에는 좀 걸어 나가셔야 하는 건 있습니다~


부대시설을 좀 살펴보면

리조트 정원시설 속에 묻힌 수영장 시설은

파타야 시암베이쇼어의 최대 장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슬라이드는 정말 재밌어요 ㅋㅋㅋㅋ


아동풀시설도 갖추고 있고~~

물놀이 하시기에는 참 좋습니다.




파타야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상 파타야 해변가는 관망(?)용이예요

물상태가 깨끗하지 않아서


산호섬으로  이동해서 스노쿨링 하지 않는이상

바닷가에서 물놀이 하시기는 지저분한 관계로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사실상 호텔 수영장이 좋으면~ 만족도가 올라갑니다!!! ㅎㅎㅎ


객실시설은

리노베이션을 좀 한터라 깨끗한 편입니다.

시설면에서도 그렇게 떨어지진 않구요


사진빨을 빼고 보셔야 하구요~

전반적으로 조금 올드해 보이시기는 할테지만요!!


욕실 시설도 큰불편함은 없구요~

(욕실 제품은 챙겨가시길 권장드려요~)


트로피칼 디럭스 룸타입 기준으로

정원이 베란다 쪽으로 잘 되어 있는게 전망을 많이 가리긴 하구요

일부러 숨속의 객실 느낌을 주기 위함이라 하는데...


모기와,, 벌레들이 .... 좀 있답니다. 개미도요~~


아무튼 이부분은 정원을 크게 꾸미다보니

생길수 밖에 없는 개미 같은 벌레들..은...


참고하실 사항입니다.!!



아 그리고 다른 블로그들에서도 많이 언급되고 있는

로비와 객실사이에 흐르는 하천??? 에서 나는 냄새!!!!!!!!!


이건 실제상황이구요...

한국분들은 다 코막고 뛰십니다;;;


이부분은 계속 리조트쪽에 컴플레인되고 있는데

어째서 안고치나 모르겠어요;;

안고치는게 아니고 못고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리조트 직원들도 다 아는 상황이라..



어떠신가요??

파타야 시암베이쇼어 리조트

가격은 사실상 특급 치고는 조금 저렴한편이지만요~

위치적 장점과 수영장시설은 좀 굳~


객실시설과 리조트 관리부분은 soso 혹은 조금...부족..


정도로 보입니다.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사진출처 : 시암 베이쇼어 공급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