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파타야

파타야 로얄클리프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8. 1. 13.

방학시즌이 되면, 여행가는 사람들도 많이 늘죠.

요새야 뭐 워낙 인터넷이 발달되어 있어서 어디서든 내가 원하면 어딜가든 지도 보면서 찾아가는건 너무 쉬운 일이 되어 버려서~ 자유여행이 점점 유행처럼 번지는 기분이예요.

자유여행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나라가 태국일텐데요. 예전부터 치안안전하고, 사람들 친절하고, 물가 까지 저렴해서 자유여행하는사람들이나 배낭여행 하는 사람들한테 인기가 너무 좋은 태국.

최근에는 여행지도 계속 개발되고 있지만, 전통적인 해외여행하면 탁 떠오르는게 왠지 태국 이미지인건 저뿐인가요 ㅎㅎ

어쨌든, 태국에는 수도인 방콕을 비롯해서 여러도시가 있지만, 저처럼 자유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휴양도 좀하면서, 그런 바닷가 낀 도시를 좋아라~하죠 ㅎㅎ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태국의 그런 대표적인 도시가 파타야죠 ㅎ

방콕으로부터 차타고 2시간 정도 떨어진 바닷가 도시 파타야~

바닷가를 따라서 온갖 호텔들과 펍들, 레스토랑들이 즐비한~ 정말 휴양여행하기 딱 좋은 곳 ㅎㅎ

저또한 파타야를 자유로다녀왔는데요(출장 간길에 ㅎㅎ 몇일 더 묵다가 왔죠 ㅎ)

자유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호텔만큼 중요한게 없죠.


그래서 오늘은 파타야 다녀온 경험을 살려!

파타야에 유명한 호텔 한곳을 완전 분석 해드리려 합니다.

물론 제스타일대로! 단점위주로 할꺼구요!

단점을 알고가야~ 진짜 꿀이라는 사실!

장점은 현지에서 직접 발견하는 재미ㅎㅎ

사진 클릭시 블로그 방문자만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파타야의 유명한 5성급 호텔인 로얄클리프리조트 입니다.

실제 이름은 로열클리프 그랜드 호텔이라나 뭐라나~ 어쨌든 ㅎㅎ

위치는 딱히 좋은 편은 아니예요~

공항에서는 90분정도 떨어져 있구요.

시내까지는 차량으로 20분정도 거리~ 산(?) 중턱에 위치해있어서 전망은 좋은 대신에... 외부로 다니기에는 정말 좀 불편합니다.

리조트에서 택시부르면 바가지나 씌우니까;;;

더구나 위치는 산 중턱이니까  호텔안에 편의점이 없어서.. 뭘 사려해도.. 시내나 나가야 하니;;; 켁;

1박에 100불이상하는 가격비싼 호텔이지만 5성급라니... 일부러 여기로 가는 사람들도 많을텐데요.

위치는 정말 비추.


파타야 로얄클리프리조트의 장점은 뭐니뭐니 해도 수영장이죠~ 이거 보고 사실 간다해도 될정도 ㅋㅋ (현실적으론 사람이 너무 득실득실하다는것? ㅎㅎㅎ)

문제는... 이것이 끝이였으니 ㅋㅋㅋ

객실은 대부분 사실 스윗룸 잡으실 분들은 없잖아요 ㅎㅎ

일반 룸기준했을때, 시설이 오래된건 사실입니다.

5성급 리조트라하면, 완전 눈이 뿅 가게 휘왕찬란 할것같지만, 실제 내부는 문가 좀 올드한 느낌.

방에서 곰팡이(?) 냄새가 나는 경우도 종종 있는 일..

욕실은 좀더 안타까운 점들이 많아요

샤워기 수압 진짜 낮아요..

샤워하는 동안 답답해서;;원;;;

물온도 조절도 미세~~하게 움직여도 온도가 팍팍 변해버리니;;

수압이 낮다는건 변기쪽에도 영향이 있다는거겠죠.


남자분들 너무 한방에 털어내시면 안되요....
무슨얘긴진 아시죠?ㅎㅎㅎㅎ 대형 사고 터집니다 ㅋㅋㅋ


총평.
5성급(?) 왜~~!!
사실 이정도 객실 수준이면 한등급 낮추거나 가격을 좀 내려줘야 하는거 아니니? //


가족여행가셔서 수영장에서 멋진 추억 쌓고 사진 찍는거 좋아라 하시는 분들은 좋은 편이예요~

다만 외부로 많이 다니시는 가족분들에게는 조금 비추.

연인들끼리도, 인생샷 남기고싶은 여친과 함께가는 여행이라면 낫베드.. 다만 엄청 깔끔하고 그런 객실을 기대하진 마시길 바랍니다.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