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파타야

파타야 디스커버리 비치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7. 26.

나이트라이프의 천국 파타야!! ㅎ

많은 자유여행객들이 찾는 

태국의 휴양도시이며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더불어 클럽이나 펍들이 많아서

유럽인들에게 각광받는 여행지이죠 ㅎ

(물론 한국분들도 사랑하는 곳이구요~ ㅎ)


이번엔 파타야의 4성급 정도의 호텔을 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파타야 디스커버리 비치 호텔 입니다!!!



한국분들 뿐이니라 사실

중국인들과 유럽인들에게는 실속급 호텔로 꽤 유명한 곳이지요~


위치는 비치로드가 바로 앞이고 

돌고래상과 워킹스트리트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성태우 타기에도 좋은 위치를 가지고 있어요~


다만!!

바로 옆에 파타야 게이바가 밀집된 지역이라.. 

가족단위 여행객분들은 비치로드쪽을 이용해 다니시는게 

밤마다, 좀 불편한 광경(?)을 좀 피하실수 있지요 ㅎㅎ


또한 유흥지역과 밀집해 있는만큼

밤이면 밤마다 유흥지역에서 들려오는 음악소리와 

관광객들소리에 좀 시끄러우실 수 있습니다.


위치는 장/단점이 있네요~


구관 객실 및 욕실사진 (사진빨;;; 대박;;;





신관 보시죠~~

신관 객실 및 욕실 사진


객실부분은 구관(비치동)과 신관(타워동)이 나눠져 있고

어디이냐에 따라서 굉장히 만족도가 차이가 나는 편인 파타야 디스커버리 비치호텔입니다.


구관의 경우 지어진지가 좀 오래됐구요~

전객실이 비치뷰이나..

비치뷰가 시원스런 비치 전망이라기 보단;; 약간 측면 형태가 좀 강합니다.


청소상태라든지 욕실 물때라던지.. 조금 맘에 안드는 부분이 있어요~~


(그리고 사실 파타야 디스커버리 비치 호텔 직원들이 .. 참 친절도가.. 그렇게 높지 않아요~~;;; 

어느정도 미리 알고 가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뭔가 불만사항있어서 얘기하면~~ 그정돈 당연하다는듯한 태도 ㅎㅎ가 ㅎㅎ)


신관은 구관에 비해서 객실 수준이 확실히 좀 낳습니다.

청소 상태도 그렇고~

침대 상태 등등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만족도가 있어요~


부대시설은 나름 잘 갖춰진 수영장과 비치 레스토랑들~


수영장은 구관에 하나 신관에 하나 두개나 있어요 ㅎㅎ


구관쪽은 리조트 같아서 아동분들이랑 놀기 좋게 수심이 그렇게 깊지 않구요

신관쪽이 성인 가슴깊이 정도의 깊이랍니다.


수영장 수질 관리상태는 soso


파타야에서 물놀이는 사실 산호섬으로 이동해서 하는 스노쿨링이 갑인거고

파타야 비치에서는 사실 잘 안하게 되죠~~ 

수영장에 대한 만족도 역시 soso 정도로 보면 되겠네요~



어떠신가요?

파타야 디스커버리 비치 호텔

전혀 외부일정이 없다기 보다는

투어패키지반 + 자유일정 반 정도 일때 알맞는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구관보다는 신관을 추천드려요~~ ㅎㅎ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ㅎㅎ

(사진출처 : 파타야 디스커버리 비치 호텔 공급 / 홈페이지)